친애하는 사이버트론 시민 여러분, 한때 저를 오라이온 팍스알고 계셨을겁니다. 저는 부패한 의회의 경찰이었으며 점점 더 억압적으로 변해가던 프라임들을 섬겼습니다. 하지만 그 날은 내가 부수고 나온 껍데기와 함께 끝났습니다.
나는 지금부터 옵티머스 프라임으로서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고대 의식이나 원로원의 결정으로 선출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얼굴없는 관료제를 섬기지 않습니다.
나는 사이버트론 시민 여러분을 섬깁니다. 매트릭스가 제 몸 안에서 타오르는 한, 저는 여러분들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디셉티콘은 자신들이 아이아콘의 요새에서 여러분을 지배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이 숫자가 더 많고 총이 있으므로 여러분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런 거짓말을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진정한 힘은 여러분의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단결함으로서 존재합니다. 고대인들은 진정한 자유는 모두가 하나가 될 때 존재한다고 믿었습니다, 제가 여러분 모두에게 그걸 증명해보이라 요구합니다.
아이아콘에서 저와 합류하십시오, 우리는 도심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메가트론과 그와 함께하는 자들에게 폭군의 시대가 끝났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저는 오토봇의 이름을 되찾고 그 자존심과 명예를 회복하려고 합니다. 오늘 우리는 그리 할 것입니다, 모두가 하나되어!
지금 이시대에 옵대장이나 메가카가 절실히 필요할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