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헤도로,찬도리,빛의매 이런분들 자료 올려주는게 진짜 도움됬는데
리턴즈때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조견표도 예전에 정리해둔게 있었는데 잃어버렸네요 ;;
현제 까지 알려진 초기 맥스 수치입니다.(더 높은수치를 아시는분 댓글좀)
나머지 클래스 hp는 필요없는거같아서 안올렸었는데
필요하다고 하시는분이 있어 다시 채웠습니다.
이름 | 역할 | 물리 | 마법 | hp |
오메가 | atk | 601 | 489 |
3568 |
아모다상사 | atk | 606 | 455 |
7360 |
라이트닝 | bla | 556 | 556 |
4195 |
라이트닝(기사) | atk | 657 | 596 |
7980 |
튜폰 | atk | 404 | 617 |
7447 |
올토로스 | enh | 495 | 536 |
5447 |
스노우 | def | 622 | 509 | 8362 |
코요코요 | hlr | 314 | 606 | 3192 |
삿즈 | enh | 91 | 91 |
1365 |
나바트 | jam | 455 | 455 |
5038 |
길가메쉬 | atk | 687 | 576 |
8241 |
발포드르 | bla | 586 | 606 |
7245 |
정리된 자료 감사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HP가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삿즈나 나바트, 라이트닝(둘다)는 중요하더군요. 물론 스노우, 코요코요는 당연하고요. 버티는 수준에 따라 플레이 난이도와 흐름이 달라집니다. 포션먹는 타이밍이 HP가 높을수록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극단적으로 블라스터롤 라이트닝의 경우 HP로 키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짜피 공격력 상관없이 체인게이지는 동일량이 올라가니까요. 어짜피 HP나 만능으로 키울게 아니면 초기 HP수치가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단 스노우만큼 초기 HP의 편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의미가 상대적으로 약하긴 하지만요.
네 맞는말씀입니다. 빈칸이였던 hp 도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