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마르키스밖에 할 줄 모르는 배틀본 아재입니다.
그동안 루리웹에서 정보 얻은게 많았고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신것 같아서
아래 7월21일 패치노트를 번역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쉽지 않네요.
우선 아이직까지만 오늘 올리고 나머지 번역하는 대로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구글 번역 베이스라 좀 어색한 부분도 있을수 있지만 가능한한 헬릭스나 기술명은 인게임 번역을 찾아서 적용하였습니다.
마르키스밖에 안 해본 관계로 일부 기술명이나 돌연변이 헬릭스 강화명은 의역입니다.ㅎㅎ 의견 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전과제에 관련된 부분은 생략하였습니다.
패치 노트
July 21, 2016 2016년 7월 21일
새로운 내용
5개의 새로운 사용자 지정 도발, 3개의 새로운 대항전 지도 (유적, 변두리, 설맹)
캐릭터 :
상처의 디버프가 효과가 변경 되었습니다.
상처는 이제 치료, 체력 회복과 흡혈(체력흡수) 효과를 60% 감소 시킵니다.
이제 상처를 입은 목표물은 치유 효과가 감소되었음을 나타 내기 위해 고유한 시각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모든 캐릭터들은 빠른 근접 공격의 밀쳐남에 덜 밀려나게 됩니다.
연속으로 빠른 근접 공격을 사용하면 적은 더욱 적게 밀려나게 됩니다며 이 효과는 잠시 후 리셋 됩니다.
모든 AI봇이 질주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알라니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삼투압 1 스택의 치료량 33% 증가
기본 데미지 20% 증가 (레벨 1에서 52 -> 63)
질주 속도 10% 증가
레벨 7 왼쪽 헬릭스 강화인 고압 세척은 더 이상 삼투압 스택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레벨 3 헬릭스인 "좌: 부서지는 물살"과 "우: 물 흐릇듯이"의 위치는 레벨 7 헬릭스인 "좌: 고압 세척", "우: 넘쳐 흐르는 물"과 위치가 바뀝니다.
"용출"의 구속 효과 지속시간이 2 초에서 1.5로 변경됩니다.
"용출"의 반경이 15% 감소됩니다.
레벨 2 헬릭스 강화인 "표면 장력"이 주변의 적에게 적용되는 데미지가 30%에서 15%로 감소됩니다.
레벨 4 헬릭스의 "파도 타기"와 레벨 9 헬릭스의 "워터 프루프"를 선택 한 뒤 "거센 물결" 기술이 조기에 종료되어 버리던 문제가 해결 됩니다.
피해 감소 기어와 헬릭스 강화는 이제 알라니의 치유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설명 변경
레벨 2 헬릭스 "확산"을 "압력 경사도?"로 명칭 변경.
레벨 4 헬릭스의 명칭 변경. "찬물 끼얹기" 에서 둔화 디버프의 효과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반영
레벨 2 헬릭스 "표면 장력"의 설명이 약간 수정됩니다.
레벨 3 헬릭스 "물 흐르듯이"가 수정되어 커멘드 메뉴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레벨 5 헬릭스 "포화 상태" 가 수정되어 커멘드 메뉴에서 데미지 감소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레벨 5 헬릭스 "카라파프룻 급행"이 수정되어 커멘드 메뉴에서 데미지 증가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캐릭터 선택 창에서 "거센 물결"의 스킬의 기능을 더 잘 나타내도록 변경됩니다.
레벨 7 헬릭스 "넘쳐 흐르는 물"의 설명이 약간 수정됩니다.
앰브라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열"을 소비 하는 근접 공격은 "흑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레벨 7 헬릭스 "빛나는 창" 선택시 응축된 "열"을 모두 소모하는 근접 공격은 흑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된 수치만큼 감소시킵니다.
레벨 7 헬릭스 돌연변이 "빛나는 미늘창?" 을 선택 한 후 열을 소모하는 공격은 흑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흑점의 재사용 대기 시간 12초에서 8초로 감소
"빛의 지팡이"의 생명력 흡수 공격으로 생성되는 "열"이 100% 증가됩니다.
"흑점"의 치료량이 80% 증가됩니다. (레벨 1에서 18->32)
"흑점" 치료량의 증가는 치료중에 흑점으로부터 흡수되는 생명력을 증가시키지는 않습니다.
레벨 2 헬릭스 "태양 폭발"의 최대 치료량이 280에서 133로 감소됩니다.
레벨 2 렐릭스 돌연변이 "위로하는 햇살?"의 최대 데미지가 280에서 133으로 감소됩니다.
아티커스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기본 체력 20%증가 (레벨 1기준 2033 -> 2439).
"헤드로닉 아크" 기술이 4 초 동안 60 %의 상처 디버프 효과를 일으킵니다.
"파운스" 기술이 적을 뒤로 밀쳐내는 대신에 1.5 초 동안 침묵 시킵니다.
"파운스"의 데미지가 33 % 증가 됩니다. (75 ->141)
"충전된 갈고리"의 데미지가 18% 감소 됩니다. (레벨 1 기준 153>125)
"파운스"의 반응성과 조작성이 개선됩니다.
최대 충전된 "헤드로닉 폭발" 기술이 " 적을 공중으로 밀쳐내는 대신에 둔화 시킵니다.
"헤드로릭 폭발" 기술의 의 방향 격차가 감소됩니다.
레벨 9 헬릭스 "헤드로릭 체인"이 활성화 되었을때 최대 충전된 "헤드로릭 아크" 기술이 적에게 계속 연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설명 변경 :
"헤드로릭 아크" 기술이 커멘드 메뉴에서 올바른 데미지를 표시합니다.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헤드로릭 아크" 기술은 더 이상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의 시야를 흐리게하지 않습니다.
베네딕트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베네딕트의 기본 체력이 20% 증가 (1 레벨에서 830->983)
로켓 발사기의 데미지 15% 증가 (1 레벨에서 184->211)
레벨 7 헬릭스 돌연변이, "Multiloader?" 강화가 죽은 상태에서 선택시에 제대로 작동
볼더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레벨 5 헬릭스 돌연변이 "절망적인 분노?" 기술은 이제 분노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데미지 감소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레벨 8 헬릭스 돌연변이 "녹아웃 펀치?" 기술이 이제 쉴드에 제대로 적용됩니다.
칼다리우스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에너지검"이 2 초 동안 상처 디버프 적용
레벨 9 헬릭스 돌연변이 "거리 측정기 (레인지 파인더)?" 강화의 의도하지 않은 기능을 수정
디엔디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테수린 전투 부채"의 공격 속도가 15 % 증가
"테수린 전투 부채"의 근접/원거리 공격 전환시 반응성을 개선
"폭발 돌진" 기술은 이제 적을 뒤로 밀쳐내지 않습니다.
"찰나의 폭풍우" 기술의 데미지가 35%증가 (5 레벨에서 히트 당 63->85)
레벨 3 헬릭스 돌연변이 "어퍼컷?" 기술은 적을 공중으로 밀어내는 대신에 1.5 초 동안 상처 디버프 효과를 적용
레벨 10 헬릭스 "Doppelgang üp" 강화 선택시 "찰나의 폭풍우" 시전 이후 바로 "홀로트윈" 을 시전하여 영구적인 분신을 생성하는 것이 더이상 불가능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사보츄어 스킨 선택시에도 "테수린 전투 부채"가 제대로 표시됨
엘드래곤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Bicycle Kick?" 기술이 레이나의 "광양자 격리막" 기술에 중단됨.
설명 변경 :
레벨 5 헬릭스 "헤비급"과 "웰터급"은 이제 패시브 기술인 "세계 최강 챔피언" 을 올바르게 가리킨다.
패시브 기술인 "세계 최강 챔피언"의 사소한 문구를 수정
기타:
AI봇 엘 드래곤은 더 이상 자신의 범위를 벗어나는 적에게 "박수"를 시도하지 않습니다
갈릴레아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레벨 2 헬릭스 "미미한 표시"는 새로운 "상처" 디버프 효과를 반영하여 100%에서 60%로 감소된 효과를 5초동안 발휘합니다.
레벨 1 헬릭스 "재앙"은 새로운 "상처" 디버프 효과를 반영하여 100%에서 60%로 감소된 효과를 5초동안 발휘합니다.
레벨 3 헬릭스 "혼자는 위험" 강화시 생성되는 발사체의 최대 갯수가 5개에서 3개로 감소된다.
기타:
AI봇 갈릴레아는 이제 "심연의 형태" 기술을 사용 후 제자리에 서있지 않는다.
갈트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레벨 3 헬릭스 "대형 탄환"은 "방어막?"으로 변경된다.
"방어막" 은 240의 쉴드와 105의 초당 쉴드 총전을 제공한다.
레벨 7 헬릭스 "맹렬한 이중 탄창" 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
"갈고리" 시전 중에 "침묵" 당할시 끼이는 문제를 해결
"갈고리" 기술이 갈트 뒤쪽의 적을 끌어당길 가능성이 감소
아이직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오메가 스트라이크"는 이제 40초의 제한시간이 생김
레벨 4 헬릭스 "가만히 있어봐 }:O" 기절 효과가 2초에서 1초로 감소
레벨 5 헬릭스 돌연변이 "힘 멈추기"가 "둔화" 효과 대신 "상처" 효과를 1초동안 부여함
충전이 완료된 캐논의 데미지가 175에서 177으로 증가
설명 변경 :
헬릭스 매뉴에서 "오메가 스트라이크" 의 설명에 "추가 충전" 효과가 나타나도록 변경
레벨 10 헬릭스 "방패 들어" 강화의 설명이 커맨드 메뉴에 데미지 차단 수치로 제대로 표시됨
켈빈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승화 상태일때 이동속도 보너스 40 % 감소
승화의 기절 유지시간 2초에서 1초로 감소
붕괴, 침공 맵에서 궁극기 얼음벽이 미니언의 진행을 방해하던 것을 수정
착취?로 인해 의도하지 않았던 데미지 감소가 이루어졌던 부분을 수정
쉴드 고갈로 인해 발동되는 조건부 효과를 기본으로 갖지 않게 됨
설명 변경 :
"영구 동토증"의 텍스트 변경
클리스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기본 체력 80%향상 (레벨 1에서 773->1456)
손목 캐논에서 발사되는 에너지 블라스트의 발사 속도 증가
레벨 3 헬릭스 돌연변이 "Quantum Precision" 선택시에 손목 캐논 데미지 30% 감소 (레벨 3에서 384->281)
레벨 3 헬릭스 "나 충격주지마" 선택시 은신중인 적에게 전자 충격을 주지 않도록 수정
"전자충격기"가 갈트의 "파편 함정"에 피해를 줄 수 있음
에너지 리프트가 플레이어와 충돌하지 않게됨
블랙홀 기술이 두개로 분리되지 않고 한개의 결합된 즉시 피해를 입힘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클리스 사망/부활 후 전략적 전투 의자 에너지가 잘못 표시되던 것을 수정
미니맵의 사망 표시 아이콘이 지나치게 크던 것을 수정
마르키스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에인, 쯔바이, 디의 보너스 데미지가 50%에서 25%로 감소
마르키스가 쉴드 박스를 통해 센트리에 피해를 줄 수 있던 것을 수정
레벨 4 헬릭스 시간죽이기 강화시 "시간 왜곡" 기술의 지형에 관계없이 적에게 지속 피해를 입힘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특정 FX의 영향을받을 경우 "맹수의 일격" 올빼미에 발생하던 시각적 문제를 해결
빈들베인 공격이 면역 대상에게 치명타 사운드 효과를 내지 않도록 수정
멜카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독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
독의 피해량 50% 증가 (레벨 1에서 12->18)
스파이크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적 4 초 동안 60 %의 상처 효과 적용
기타:
근접 공격 콤보를 사용할때 카메라의 흔들림을 감소
미코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기본 체력 16% 감소 (레벨 1에서 1220->1046)
레벨 1 헬릭스 초기 대응 강화시 이동속도 증가 30%를 15%로 감소
레벨 7 헬릭스 싸우거나 도망가거나 강화시 이동속도 증가 30%를 15%로 감소
레벨 7 헬릭스 싸우거나 도망가거나 선택후 효과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미코가 피해를 입을시에 초기화 되지 않음
설명 변경 :
"생합성"이 커멘드 메뉴에서 올바른 값을 표시
"곰팡 요법"의 설명이 레벨 10 헬릭스 지독한 변종 활성 후에 제대로 반영됨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레벨 4 헬릭스 돌연변이 Sticky Spores끈적한 포자?가 최근에 부활한 플레이에게도 제대로 누적도록 수정
레벨 1 헬릭스 초기대응이나 레벨 7 헬릭스 싸우거나 도망가거나 강화시 이동 속도 증가가 시각적으로 제대로 표시되도록 수정
레벨 2 헬릭스 회복의 아우라 강화후 치료를 받는 플레이어 HUD 상에 녹색 심장 아이콘에 발생하던 시각효과 문제를 수정
몬타나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상남자 변신"시전 중에 스턴을 당할 경우 사망 전까지 지속되던 레벨 10 헬릭스 눈에는 눈 이에으는 이 효과를 수정
레벨 4 헬릭스 화염 폭풍의 지속 피해가 공격 데미지 기어에 영향을 받지 않게 됨
레벨 4 헬릭스 화염 폭풍의 직접 피해가 스킬 데미지 기어에 영향을 받게 됨
설명 변경 :
레벨 8 헬릭스 돌연변이 Barrel Cooling의 설명 수정
오렌디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패러다임 시프트의 히트 향상
레벨1 헬릭스 딱 걸렸다 강화시 쉐도우 파이어 기둥 대신 오렌디 주변의 모든 은신한 적을 드러내줍니다.
능력 활성화시에 오렌디와 드러난 적에게 새로운 시각 효과가 생겨납니다.
오스카 마이크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레벨 2 헬릭스 "수류탄 안에 수류탄 있다" 강화시 생기는 소형 수류탄의 발사체 속도가 줄어들며 축소됨 범위 안에서 폭발합니다.
레벨 1 헬릭스 "충돌감지기"를 선택한 이후 레벨 2 헬릭스 "수류탄 안에 수류탄 있다" 강화시 소형 수류탄의 폭발 시간이 감소한다.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레벨 1 헬릭스 "기습 공격" 강화하고 "은신 가동기"를 사용할 경우 이제 다른 사람에게 FX 시각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레벨 2 헬릭스 "불붙은 수류탄" 강화시 이제 본인이나 아군에게 FX 시각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피비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칼날 쇄도" 사용시 레이피어의 발사 속도를 증가
레벨 6 헬릭스 "방해의 칼날" 강화시 "칼날 쇄도"가 쉴드 관통 대신 3초간의 '상처' 디버프 효과를 갖는다.
"공간의 문" 피해량이 스킬 데미지 기어의 영향을 받는다.
레벨 10 헬릭스 돌연변이 "Stormbringer" 선택시 "칼날의 폭포수" 데미지가 지나치게 감소하는 현상 수정
설명 변경 :
레벨 4 헬릭스 "라도피오"의 설명 개선
시각 및 오디오 효과 :
레벨 3 헬릭스 돌연변이 "Crosscut 샛길?" 음향 효과가 생깁니다.
레벨 5 헬릭스 "피사타 소토" 음향 효과가 생깁니다.
Crosscut 지휘자 ? 도발의 볼륨이 사운드 옵션의 음악 볼륨 대신 효과음 볼륨에 의해 제어된다
래쓰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레벨 3 헬릭스 "공중 테러"의 응답성 및 제어성 개선.
"피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4초에서 75초로 증가
설명 변경 :
스킨 "NOT A VAMPIRE (정말 흡혈귀 아니야?)"의 이름을 "블레이드 마스터 '로 변경
레이나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광양자 격리막"의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
레벨 10 돌연변이 "Huddle Up" 강화후 "광양자 격리막"으로 아군에게 쉴드 부스터를 제공시에 레이나에게도 2중 쉴드 제공셰인과 오록스: 변경 사항 없음
쏘른
기타:
먼 거리에서 쏜 화살 효과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 감소
토비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코어 방출"의 데미지 향상 (레벨 5에서 초당 313->406)
레벨 10 헬릭스 "트리플 충전" 강화시 연속 빔 데미지 15% 향상 (레벨 10 에서 375->563)
레벨 2 헬릭스 "최고의 공격"으로 인해 아군이 영구적인 체력 재생 효과를 얻던 문제를 수정
설명 변경 :
레벨 3 헬릭스 "대상 탐지"의 설명 변경
기타:
UPR H8-MS 커스텀 레일 건을 사용하는 동안 컨트롤러 진동을 감소
위스키 폭스 트롯
기술, 증강 및 밸런스 변경 :
UPR-SL3 전술 소총의 발사 간격이 0.08초에서 0.07초로 감소
스크랩 캐논이 이제 장전되어 있지 않는다.
스크랩 캐논이 4초동인 60%의 상처 디버프 효과 적용
스크랩 캐논의 재사용 대기시간 12초에서 10초로 감소
스크랩 캐논에 도탄 숫자가 2에서 4로 증가
레벨 2 헬릭스 "벌집" 강화시 스크랩 캐논의 타격을 입을 적에게 전술 소총의 데미지 증가량이 15%에서 25%로 증가
레벨 2 헬릭스 "벌집" 강화시 스크랩 캐논의 타격을 입을 적에게 전술 소총의 데미지 증가 시간이 4초에서 8초로 증가
레벨 4 헬릭스 돌연변이 "Sticky MIRV" 강화시 추가 MIRV 수류탄이 산란 할 수있는 이슈 수정
위스키 폭스 트롯의 조준선이 줌인시에 보다 작은 줌을 제공
설명 변경 :
레벨 3 헬릭스 "레이저 조준기"의 설명 보강
번역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