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 2 추가 캐릭터 제3탄 「마이」가 2월 5일 「스트리트 파이터 6」에 참전!
「파이팅 그라운드」「월드 투어」「배틀 허브」 총 3가지 모드에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마이」는 SNK의 인기 격투 게임 「Fatal Fury」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일본에서 제일 가는 쿠노이치인 그녀는 트리키한 기술과 능숙한 공중전으로 상대를 농락합니다.
「메트로시티」를 방문한 그녀가 어떤 활약과 배틀을 펼칠지, 본작을 플레이해 확인하세요.
「마이」는 캐릭터 단품을 파이터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또 DLC 「Year 2 Character Pass / Ultimate Pass」를 소유하신 분을 대상으로 해방됩니다.
그러니까 드래곤볼 게임처럼 멀리서 에네르기파 쓰고 초필살기로 화려한 연출을 해야 한다 이거네 기본기와 한정된 필살기만으로 피말리는 두뇌싸움을 하는 건 자신없으니 무조건 근접 기본기라며 깎아내리는 거고, 반론 들어올까봐 미리 나는 이런 사람이다 못 박아두고 전형적인 아가리 파이터 어린 시절에 모임마다 꼭 하나씩 있던 부류
테리에 이어 마이도 이제야 본가로 온 느낌 머냐...
근본은 또 뭐고 ㅋㅋ 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게임 개발사 캡콤에서는 스파의 근본이니 뭐니 그런 말 한 적도 없고 본인이 어설프게 지어낸 개념을 마치 정론처럼 말하는 건 그만 하지? 보아하니 이상한 부심 부리는 것 같은데 스파6는 초심자를 크게 배려해서 점점 자신감을 붙여가며 온라인 대전까지 유도하는 참신한 구성을 하고 있고 몇 안 되는 필살기와 기본기로 피말리게 승부하는 스파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음 그리고 게임이 마음에 안 들면 궁시렁거리지말고 안 하면 됨
스파가 CVS가 되가네..ㅋㅋ
육체미보소
테리에 이어 마이도 이제야 본가로 온 느낌 머냐...
스파가 CVS가 되가네..ㅋㅋ
그나마 벌크업 안해서 다행이다.
육체미보소
헐.. 92년인가 93년인가 아랑전설에서 처음 봤는데 30년이 지나도 누님은 늙지고 않고 더 탱탱해져서 돌아왔네;;
이게 닌자지
앤디는 살아있긴 한거야? 본지 너무 오래됨 ㄷㄷㄷ
이참에 스파6 베이스로 cvs3 만들면 좋겠다...
와 기깔나게 잘 뽑혔다 굳굳
이렇게 뽑아 놓은거 보니까 SNK판 닌자 가이덴 처럼 닌자 캐릭터로 무쌍 시리즈 같은거 하나 만들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격감이랑 이팩트 그리고 그래픽이 잘 받쳐줘야 겠지만..
귀무자 만든 캡콤에서만드는게 나을듯
와 이걸보다가 뜬금없이 버파레보 에니버서리 에디션으로 예구한 내가 불쌍한 느낌이 드네
기대했던 그 퀄리티다
장기에프로 어떻게 요리해야하나...니가와전법 쓸거같은데
와 마지막 요염한 표정 미쳤다.
스파5,6 게임성 극혐하는사람인데 어떤 캐릭이든 비슷하게 플레이하는 요상한 게임 5나6이나 기본기 드라이브 러쉬 기본기를 시작으로 툭탁탁 툭툭 콤보... 정말 재미없다. 접근을 잘 못하게하거나 접근을 해야하거나 수 싸움 전략이 없고 무조건 근접 기본기 툭탁탁
루리웹-7461229431
그러니까 드래곤볼 게임처럼 멀리서 에네르기파 쓰고 초필살기로 화려한 연출을 해야 한다 이거네 기본기와 한정된 필살기만으로 피말리는 두뇌싸움을 하는 건 자신없으니 무조건 근접 기본기라며 깎아내리는 거고, 반론 들어올까봐 미리 나는 이런 사람이다 못 박아두고 전형적인 아가리 파이터 어린 시절에 모임마다 꼭 하나씩 있던 부류
뭔소린지? 스파1부터 근본이 장풍 견제인데 스파2부터 장풍 승룡이 근본이었음 5부터 게임성은 4까지의 게임성이 아니라고 생각함 아예 다른 게임을 만들어버렸음 6도 결국 근접 기본기 투탁투탁 전략이나 수 싸움에 깊이가 없음 눈치껏 드라이브 러쉬 기본기 가드시키면 초 중수도 우메하라 할배 상대로도 한번씩은 이길수도 있는 게임 시스템
루리웹-7461229431
근본은 또 뭐고 ㅋㅋ 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게임 개발사 캡콤에서는 스파의 근본이니 뭐니 그런 말 한 적도 없고 본인이 어설프게 지어낸 개념을 마치 정론처럼 말하는 건 그만 하지? 보아하니 이상한 부심 부리는 것 같은데 스파6는 초심자를 크게 배려해서 점점 자신감을 붙여가며 온라인 대전까지 유도하는 참신한 구성을 하고 있고 몇 안 되는 필살기와 기본기로 피말리게 승부하는 스파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음 그리고 게임이 마음에 안 들면 궁시렁거리지말고 안 하면 됨
재밌으면 많이 하셈 그게 정답 난 5,6이 재미가 너무 심하게 없어서 안함 왜 나를 욕함? 참눼
그게 일본 프로들도 하는 얘기인데, 구작들은 일반 게이머가 절때 프로를 이길수 없는 구조 였는데 그렇게 하니 격겜 유저수가 늘어나지 않아서 죽창 꽂을수 있게 설계했다고 함 요즘 격겜이 다 이런식으로 설계됨 철권8이 지나치게 죽창겜이고
뭔소린지는 알겠는데 요즘 격겜 트랜드가 초보 유입에 신경을 많이 씀. 할배들 말대로 근본 쫓다간 아예 스파라는 프랜차이즈가 장사 안돼서 없어진다고 ㅋㅋㅋ
스파6도 지나칩니다. 드라이브 러쉬 보세요. 미끄러지면서 공격하기때문에 정확한 대처를 못합니다. 발악할려면 상대 드라이브 러쉬 타이밍 맞게 나도 기본기를 내밀던가 아니면 방어하는데 둘다 대처가 아닙니다. 막으면 불리프레임이라 수비를 해야하고 기본기로 맞대응 하면 상대방이 어떤 기본기 공격인지에따라 내가 맞을수도있고 내가 때릴수도있고 같이 맞을수도있고 ..... 걍 뇌없이 선택하는거.... 그런 시스템을 시작부터 게이지 가득차있는 상태에서 시작하고 무한 회복되는 시스템... 못하는놈 잘하는놈 격차를 확~~~~~~~~!!!! 줄여버리는 시스템
댁도 스파5,6으로 입문했다면 나중에 스파 8 쯤되서 갑자기 게임이 더 운빨 무뇌 게임 되어버리면 당신도 싫어할껄요? 그러니까 제가 하는소리가 스파5,6으로 입문한사람들 재미있으면 걍 재미있게 하는게 정답이라는거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reetfighter&no=526529&exception_mode=recommend&page=2 도구라가 같은 의견을 내놓음 격겜이 아니라 액션겜으로 본다.
뭔 개소리여
마랭겜도 안해본티 줜나 팍팍내지마쇼 할배요
이분 잡기 버튼 모르신답니다
50대 무직 인방충 오랜만이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스파5,6은 그동안의 스파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게임이라 생각함 희안한건 스파5부터 캡콤 제작 스파4는 딤프스 그 전작 개발자들은 캡콤에 없음 분명히 장풍 승룡의 그 근본을 스파5부터 없앴는데 의도적인지 아니면 격알못이라 자기들 맘대로 때려 만들어서 그렇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음 근데 웃긴건 격겜 모르던 스파5 ,스파6 입문자들은 재밌는지 나같이 스파5,6 마음에 안든다고하면 걍 지는 재미있어서 그러는지 존나 공격해옴 ㅋㅋㅋ 난 그들은 격멸함
병먹금
스파5 스파6 입문자들 나중에 스파7이나 스파8이 자신들이 했던 스파5 스파6과 완전 다른게임이되면서 더 안좋아지면 분명히 나같이 불만이 생길텐데 ... 왜 스파5 스파6 만 해보고 나같은 사람을 욕하는지 내 머리로 이해가 안됨
개인적으로 스파4는 너무 어려웠음 콤보 선입력도 거의 없다시피 해서 피지컬 안되면 콤보도 넣기 힘들던 게임 템포는 왜케 빠른지
테리도 그렇고 마이도 엄청나게 잘뽑았네;;
이쯤되면 춘리도 잠수함 패치로 성형 좀 해주라...
테리때도 퀄리티 정말 좋았는데 마이도 너무 기대 된다.
미카는 안나오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