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겜이 야심차게 준비했던 퀀텀나이츠
첨에 캐릭 3개 중에 선택하는것도 비슷하고
해금되는 캐릭 중에 이쁜 여캐도 나오고
첨에 영상나왔을때만해도 중세갑옷 낀 데스티니가 나올줄 알아서기대한 사람들도 있었는데...
막상 스팀에 테스트 열리고서 나온건 뜬금없이 3인 스쿼드로 짜서 캐릭들을 돌아가면서 쓰라는 모바겜에서나 볼법한 시스템
듀토리얼 스테이지 끝나고나오는 농장에서 몹들이 나오니 잡아달라는 양산형겜스럼 시작 퀘스트
거기다가 캐릭마다 부위별로 강화를 하고 그 강화도 확률을 박아넣은 엄마없는 시스템
100퍼 이 겜은 모바일로 기획했다가 pc로 바꾼거같은데 기획자 놈들은 무슨 대가리인지 모바일 시스템을 바꾸지도 않고 내버림
그 결과는?
겜출시도 못하고 제작비만 수백억 까먹고 중단엔딩
그리고 제작사는 해체되고 다 떠남
어케 아느냐? 나도 같은 건물에 있었으니까... ㅆㅍ 사업부 새끼들 일 드럽게못하는건 아직도 여전하더라
그래도 퍼스트 디센던트는 해보니까 선녀더라고
남의 돈으로 커리어 쌓기~
라인 이새끼들은 진짜...
모바일 게임들 ui수정조차 거의 안 하고 pc로 그대로 내는 거 진짜 극혐임
그냥 평범한 스토리에 평범한 연출의 싱글게임으로 냈어도 잘 팔렸겠다... 비주얼이 아깝군...
와 근데 판타지 갑옷+총기 시발 매력적인건 다집었는데...
레알 모델링이 아깝다..
PD나 담당자의 연령대에따라 다름 나이 좀 있으면 듀토리얼이라 하더라
남의 돈으로 커리어 쌓기~
라인 이새끼들은 진짜...
모바일 게임들 ui수정조차 거의 안 하고 pc로 그대로 내는 거 진짜 극혐임
와꾸는 개쩌는데 ㄷ
그냥 평범한 스토리에 평범한 연출의 싱글게임으로 냈어도 잘 팔렸겠다... 비주얼이 아깝군...
루리웹-1062035810
레알 모델링이 아깝다..
와 근데 판타지 갑옷+총기 시발 매력적인건 다집었는데...
갑옷 디자인 잘 뽑았는데..
사업부란 놈들이 어느 장르가 먹히는질 전혀 연구를 안했구만
근데 디자인보니까 다른게 멀쩡해도 성공하긴 어려웠겠다
근데 진짜 궁금한게 튜토리얼을 듀토리얼이라고 쓰는 이유가 뭐임??? 그냥 글자가 비슷해서 헷갈리나??
루리웹-5779807867
PD나 담당자의 연령대에따라 다름 나이 좀 있으면 듀토리얼이라 하더라
기획자가 문제였을까?
또 라인 십새들이냐
와...감다뒤네...때깔 좋으니까 워프레임 열화판으로 내놔도 먹히는데 그걸 못해...
이거 디자인부터가 무슨 2천년대 초반 쉰내나던데
빵뎅이가 없어서 망했네
저건 ㄹㅇ 기획자 잘못임. 맨 처음 공개했을때는 클래스 없는 게임으로 유저가 장비셋으로 자유롭게 빌드 짤 수 있다고 했는데 지들이 하다보니 이게 너무 복잡하고 어려웠는지 캐릭터로 퉁쳤고 그러면서 모바일스러운 거 넣어서 망했다고 생각함 지금도 게임의 콘셉트는 정말 좋았어서 아까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