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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즈 : 그냥 존나게 다 해줌 뭐든지 다 됨
정직하게 세번 모아야되네 ㄷㄷㄷ
차지 유지 없이는 못해먹을 패턴이 나온다는건가
어 뭐야 ㅋㅋㅋㅋㅋ 다시 기안모으네
방향도 바뀜 이거보면 180도 도는거 있음
심지어 참모아 모션 중에도 선회가 됨
차지 길게해도 안풀리게 다시 바꾼건가 근데 태클해도 차지 세번 해야되네
정직하게 세번 모아야되네 ㄷㄷㄷ
차지 길게해도 안풀리게 다시 바꾼건가 근데 태클해도 차지 세번 해야되네
모아-강모아-참모아 말하는거지?
마지막에 차지 길게 하는데 힘 안빠지네 태클로 단계 스킵되나 안되나 모르겄네 다들 3차지 정직하게 모아대서
어 뭐야 ㅋㅋㅋㅋㅋ 다시 기안모으네
방향도 바뀜 이거보면 180도 도는거 있음
『EDEN』
심지어 참모아 모션 중에도 선회가 됨
엥 그게 됨? 씨아팔 드가자ㅏㅏㅏㅏ
태클대검 딱대리 시ㅣㅣㅣㅣㅣㅣㅣㅣㅣ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ㄹ
참모아만 그런 건가 아님 다 그런건가
차지 유지 없이는 못해먹을 패턴이 나온다는건가
상위까지는 괜찮겠지. 마랭부터는 지옥이고
근데 그건 원래도 존나 많았다고..
근데 개발자가 ㅈㄴ 잘함 ㅋ
와일즈 : 그냥 존나게 다 해줌 뭐든지 다 됨
바로 정상화 했네
난 왠지 이런거 보면 그만큼 ㅈㄴ 맞추기 힘든거 아녀? 하는 생각이 먼저 들어버린다
와 쩐다!
일장일단이 있긴 한데 일단 태클 캔슬까지 해가며 순간적으로 개빡딜 넣는 고수들 입장에선 너프일 것 같고 뉴비들 입장에선 확실하게 좋은 버프이긴 할 듯?
잘 이해가 안가는데 어떤 점에서 너프임?
참모아 하려면 태클 두번 해야 하는건 전작도 똑같지 않나?
모으다가 태클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잖아 근데 이젠 차징만 유지되고 현 단계로 계속 쓰고 다음 단계아님?
경직치 계산 좀 ㅈ같긴 한데 해봐야알듯
최소한 본문은 해당사항 모르는거 아님? 데모판 영상 다본게 아니라 모르겠네
아 그 소리구나, 근데 짤만 봐서는 모르겠음. 모아베기랑 강모아는 태클 안하고 그냥 써버려서
모아 - 강모아 - 참모아에서 태클로 한 번 끊고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동작 사라진거 아님? 내가 잘못본거? 뭐 시발 너프! 이런 의미가 아니라 대검 개씹고수들한텐 아쉬운 느낌 아니냐는 말임
내 말은 본문 짤로는 그 사실을 알 수가 없다는 거, 사용자가 모아-강모아를 태클 없이 그냥 써버려서, 태클로는 모아베기 단계가 안 올라가는 건지 모르겠음
각 단계별 3차지가 태클해서 넘어가고 차징까지 유지된다면 쩔긴할듯 애매하게 1,2 차지떄 몹 튈까봐 일찍 풀고 치는거 좀 아깝긴하니깐
영상은 모아 - 강모아 - 참모아 상태에서 참모아를 최대 상태로 차지하고 태클을 사용했는데 추가 차지 이펙트가 없는 걸 보여주고 있음. 이걸로 기존의 태클 사용시 모션 스킵 + 차지 단계 리셋에서 차지 단계 리셋이 사라진건 확인할 수 있지만 모션 스킵 기능이 사라진건지 알수가 없음
태클로 여전히 다음단계로 넘어가는거 맞고 글쓴애가 말하는건 차징 유지 유무야,,, 딴 대검 영상들 보면 알겠지만 걍 태클로 강모아 스킵 하는 부분 여전히 가능함
지금 영상에 나온 짤로는 모-강-참 3차-태클-참 3차 유지됨 밖에 안보임. 그리고 강화슬링어 쏘기가 유지 된다고 했던 소문을 들었는데 그렇게 되면 태클로 맞다이 치냐, 강화쏘기로 차지 넘기냐 선택지 문제임. 일단 영상만으론 너프로 보이지 않고 씹상향임.
내가 잘못본거구나 씹상향 굿
와일드 대체 후반에 얼마나 헌터를 괴롭힐려고 동작 연계 편의성이 죄다 좋아졌냐ㄷㄷ
확장팩가면 ㄹㅇ 다 죽어날듯
와 차지가 유지되네
좋긴한데 라이즈 위사가성이 넘모 좋아서 적응하기 힘들듯
난 위사가성 불호였어 이게 너무 밸붕이라 카운터만 기다리는 플레이가 노잼이더라
하긴 좀 글킨함
근대 라이즈 애들 넘 빠르고 쎄서 월드처럼 태클로 버티는식으론 힘들어서 안됨... ㅜㅠ
위사가성은 난이도가 너무 높고 결정적으로 재미가 더럽게 없어서...
난이도는 걍 딴 무기들이랑 별차이없지않나 노잼인건 ㅇㅈ 나도 그냥 딜뻥 많이 나오니깐 그맛에 쓰는거라
다 줄게 없으면 너 죽을꺼니까
그냥 우직하게 "쿵" 하는게 좋았는데, 월드에선 쿵1쿵2찍게 되버린게 넘 불호였어 ㅠㅠ
사실 나도 예전 대검이 좋음, 너도 덥크로 오거라. 브대검 꿀잼임
그 만큼 몬스터가 많이 움직인단 뜻인대,...... 몬헌은 나중에 몬스터가 더욱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면 얼마나 세세한 움직임을 구현할까 기대된다
구르기-태클-강모아-참모아 이 콤보로 썼는데 태클-강모아-태클-강모아 이런거라는건가?
모아 강모아 참모아가 각각 3차지가 되는데 예전엔 태클하면 차지단계 초기화 신작에선 차지단계 유지
원래 차지중에 태클하면 다음 모션으로 넘어가거나 참모아를 유지하면서 차지 단계를 리셋시켰는데 영상에서 확인된걸론 차지단계가 리셋되지 않고 3단계를 유지하는 상태임. 모션 스킵 기능이 사라졌는지 어떤지는 알수가 없는 상태고
와일즈는 그동안 아쉬웠던 점을 위주로 패치해주니까 뭔가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