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이펙트 볼때나 얼음다리처럼 오버클럭 효과가 좋은경우
더불어서 일부로 정신력 바닥쳐서 애 변신시킬려고 쓰는 경우가 많긴 하지.
일반이랑 오버클러깅랑 범위랑 효과가 다른 애들도 있어서 난 생각보다 자주 쓴듯.
특히나 지금은 패치되긴 했는데 [합 불가능]에도 오버클럭은 합하는 미친상황도 격어본적 있어서.
원래라면 서로 합으로 지정이 안되야 정상인데 오버클럭이 [대상을 자발적을 지정]하는 방식이라 그른가 ㅋㅋㅋ
이게임 도발이 여기 때릴 확률 증가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슬롯을 여러개 늘려서 그 슬롯 지정하게 하는 방식이기도 해서 이해는 가긴 했음 ㅋㅋㅋ
아 원래는 합 안되는 허수 슬롯에 지정해야하는데 랜덤지정으로 뚫었다고 아 ㅋㅋㅋ
무슨 거굴철 턴깎하려는거 아니면 어지간해선 안쓰게됨 아군을 안때린다지만 소모량 1.5배랑 합을 내가 지정 못한다는게 너무 큼ㅋㅋㅋㅋ
사실 알아도 막 자주쓰는기술은 아니긴함
그냥 딸깍 딸깍이 대부분이다보니 쓸 상황도 별로 안 나오더라
여우비 만났을때 이상 있으면 여우비 오버클록함
낭만 있네
맹목 고래 마비 땜시 오버클록 해서 마이너스 코인 쓰는 게 좋을 때 가끔 써봤던거 같은데
아 맹목 고래한테 꽤 쓸만해?
특정 패턴 때 마비 엄청 뿌리고 위력 높은 광역기 날려서 ego써도 합 져서 오버클록 하면 마이너스 코인되는 에고가 많다보니까 쓸만하죠 근데 요즘은 깡 체급으로 밀어붙이는 게 더 편한..
무슨 거굴철 턴깎하려는거 아니면 어지간해선 안쓰게됨 아군을 안때린다지만 소모량 1.5배랑 합을 내가 지정 못한다는게 너무 큼ㅋㅋㅋㅋ
합을 지정 못하는 게 진짜 큰 단점이더라
뭐지... 나난 거던돌때 쓰는건가
애들 이펙트 볼때나 얼음다리처럼 오버클럭 효과가 좋은경우 더불어서 일부로 정신력 바닥쳐서 애 변신시킬려고 쓰는 경우가 많긴 하지. 일반이랑 오버클러깅랑 범위랑 효과가 다른 애들도 있어서 난 생각보다 자주 쓴듯. 특히나 지금은 패치되긴 했는데 [합 불가능]에도 오버클럭은 합하는 미친상황도 격어본적 있어서.
특히나 그지같은 마비가 많으면 일부로 오버클럭 쓰는 경우 진짜 많은듯. -코인인 경우가 많아서.
엌ㅋㅋㅋㅋ 합 불가능 스킬을 합한다니 개쩐다
원래라면 서로 합으로 지정이 안되야 정상인데 오버클럭이 [대상을 자발적을 지정]하는 방식이라 그른가 ㅋㅋㅋ 이게임 도발이 여기 때릴 확률 증가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슬롯을 여러개 늘려서 그 슬롯 지정하게 하는 방식이기도 해서 이해는 가긴 했음 ㅋㅋㅋ 아 원래는 합 안되는 허수 슬롯에 지정해야하는데 랜덤지정으로 뚫었다고 아 ㅋㅋㅋ
얼음다리는 오버클록이 국룰이긴 함
나중에 얼음다리 한번 오버클록 해봐야지
하다보면 오버클록 쓰는 경우도 자주 있긴 하더라고요. 특히 얼다는 오버클록 쪽이 침잠 쌓는 양이 훨씬 많아서 가능하면 오버클록으로 쓰는 편이고 N사팟 굴릴 땐 쥐싱이 쥐파우 보정 받고 정신 건강해지는 경우가 자주 있어서 일부러 침식에고 써서 정신력 깎기도 하고요.
얼음다리, 여우비말고는 잘 안쓰기는 함
이상 여우비 로쟈 4냥불 영속 얼음다리 돈봇대 같이 각성과 침식 옵션이 크게 차이가 나는 케이스에서는 쓸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