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스펜서는 하이파이러시를 두시간 정도 해보고 그만뒀습니다
저도 최근 하고있는데
솔직히 게임이 너무 매니아취향입니다
전투마다 점수 매기는데 타이밍 못맞추면
저스트점수가 c만 계속 나오고
그렇다고 박자 맞추려니 콤보기술을 여러가지 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패링도 있고 서포트캐릭터 호출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조작난이도만 따지면 데메크5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버튼액션도 항상은 아니지만 못누르면 처음부터 다시 하거나
아예 게임오버 되고 맙니다.
게임하다보면 큼직하게 s c s 이렇게 점수 낮게 나오는데
저도 모르게 피곤해져서 끄게됩니다
2만개 이상의 평가에서 압긍인 게임이라도 자기한테 안맞을수 있죠 근데 댓글들 내려치기는 좀 심하게 하네요 라고 생각하려 보니... 항상 엑박게시판에서 엑박없이 상주하시는 그분들이구나 ㅋㅋㅋ
엑박카페 대표가 하파러 멀티 되고 한말... - 하이파이 러쉬는 이미 Xbox와 PC에서 그 잠재력을 다 한 게임임. (출시 초기 유저들의 반짝 유입 이후 더 이상 유저가 늘지 않음) - 하이파이 러쉬에 마지막으로 기회를 준 것이 바로 PS5로의 출시. - 그러나 PS5 판매량도 폭망. - MS로서는 하이파이 러쉬 때문에 탱고 게임웍스를 유지할 이유가 없게 됨 (고스트와이어: 도쿄 등 탱고 게임웍스의 다른 AAA 게임들도 이미 폭망했던 터라..그나마 하파러 같은 AA 게임에도 기대를 좀 걸어봤는데 그것도 성과적으로는 실패) - 탱고 게임웍스는 원래 AAA 게임 개발을 위해 유지하는 개발사임. AAA 게임도 실패, AA 게임도 실패한 터라 정리 대상 제1~2순위에 놓였음.
엑박 유저들이 올려치기 한 것도 내려치기 한 건 팩트인데요. 일관성을 가지지 못한건 까여야 할 게 맞는거에요. 엑박의 희망이 플스포팅 된 걸 넘어 그것도 실적 저조해서 스튜디오 폐쇄했다고 평가를 바꾸면 쓰나요. ㅉㅉ 그게 뭐 대단한 일이라고.
늘 하는 짓이 지네들이 저래놓고 엑박 게임 멀티 되니 엑박 유저들이 내려치기 한다고 주작이죠.
마소 스토어 엔딩 비율이 10% 미만 심지어 실제 구입자 뿐인 스팀도 엔딩 비율 20% 미만
마소 스토어 엔딩 비율이 10% 미만 심지어 실제 구입자 뿐인 스팀도 엔딩 비율 20% 미만
게시판 분위기나 게임분위기는 누구나 재밌게 할 수 있는 캐쥬얼게임 같은데 전혀 아니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박자맞추는데 집착하다보니 오히려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진달까요. 그렇다고 소울라이크처럼 성취감이 있는것도 아닌지라 뭔가 2% 부족한 게임이죠.
그 해 멸망.
2만개 이상의 평가에서 압긍인 게임이라도 자기한테 안맞을수 있죠 근데 댓글들 내려치기는 좀 심하게 하네요 라고 생각하려 보니... 항상 엑박게시판에서 엑박없이 상주하시는 그분들이구나 ㅋㅋㅋ
ass increed
늘 하는 짓이 지네들이 저래놓고 엑박 게임 멀티 되니 엑박 유저들이 내려치기 한다고 주작이죠.
위탁의제왕
엑박카페 대표가 하파러 멀티 되고 한말... - 하이파이 러쉬는 이미 Xbox와 PC에서 그 잠재력을 다 한 게임임. (출시 초기 유저들의 반짝 유입 이후 더 이상 유저가 늘지 않음) - 하이파이 러쉬에 마지막으로 기회를 준 것이 바로 PS5로의 출시. - 그러나 PS5 판매량도 폭망. - MS로서는 하이파이 러쉬 때문에 탱고 게임웍스를 유지할 이유가 없게 됨 (고스트와이어: 도쿄 등 탱고 게임웍스의 다른 AAA 게임들도 이미 폭망했던 터라..그나마 하파러 같은 AA 게임에도 기대를 좀 걸어봤는데 그것도 성과적으로는 실패) - 탱고 게임웍스는 원래 AAA 게임 개발을 위해 유지하는 개발사임. AAA 게임도 실패, AA 게임도 실패한 터라 정리 대상 제1~2순위에 놓였음.
위탁의제왕
엑박 유저들이 올려치기 한 것도 내려치기 한 건 팩트인데요. 일관성을 가지지 못한건 까여야 할 게 맞는거에요. 엑박의 희망이 플스포팅 된 걸 넘어 그것도 실적 저조해서 스튜디오 폐쇄했다고 평가를 바꾸면 쓰나요. ㅉㅉ 그게 뭐 대단한 일이라고.
오잉 플스판 폭망했구나
애초에 할 사람 다한 겜 대박 기대한 게 이상한거긴 합니다.
ㅋㅋ;;
플스로 하이파이러시랑 같이 냈던 겜들이 너무 잘 팔렸죠.. 더 오래된 겜들인데도
레어의 씨오씨 정도로만 알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