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새끼들임.
막말로 생존자 너프를 잘 안 하고
너프해도 다른걸로 보상패치 하는 이유가
준구,런구,해그 막 이런애들은
탄생의목적 이런거 하나만 생존자가 들어도
3바퀴 돌 장애물을 4바퀴 5바퀴 돌아버리니
와 ㅆㅂ 게임 존나 힘드네 ↗사기퍽 진짜... 이런 수준인데
저새끼들한테는 이속 3% 증가? 어쩔껀데
존나 빠르게 달려서 체감안되거나
그냥 장애물을 점멸로 뛰어넘어버리거나
지 이속증가 + 생존자 이속감소 + 강제부상으로 지가 더 ↗사기거나
해버림.
터널링을 싫어하는 북미징징이~ 이런것도 문제의 원인중 하나긴 한데
제일 큰건 십창난 살인마간의 밸런스임.
만약에 살인마의 ↗ㅂㅅ퍽 하나 멀쩡하게 버프를 해줘서
준구,런구 이런애들이 숨통이 트였다. 상태가 되면은
그 퍽을 낀 너스, 블라이트, 해골상인은
옆집 치와와가 컨트롤해도 올킬하는 킬러가 되버린다는 것.
즉 생 vs 살 사이에서 운영진이 밸런스 패치를 한다고 치면
살인마간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 상황에서는
살인마에 가중치를 주면 하위권 살인마는 숨쉴만 해지겠지만
상위권 살인마는 딸깍 = 승리인 미친 게임이 되버리고
생존자에 가중치를 주면 하위권 살인마는 죽어나가지만
상위권 살인마는 그래도~ 할만 하네, 수준의 게임이 되버린다는거
그래서 쟤네 바로 아래 티어인 웨스커 정도가
방송인들도 방송각 잘 나오고, 생존자 플레이 할때도
적당히 어려우면서 적당히 탈출 할만한 밸런스 잘 맞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