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확인 되지 괴담도 많은데 엔딩 크레딧 스탭롤만 1시간이 넘는다고도 하는 둥
참 별 얘기가 많다
미국 직장인들 해고도 쉽고 힘들다 힘들다 해도
꿀빠나 봄
뭐 확인 되지 괴담도 많은데 엔딩 크레딧 스탭롤만 1시간이 넘는다고도 하는 둥
참 별 얘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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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아니라 콩코드팀 자체가 소니한테 무제한 비호를 받아서 그럼. 정상적인 회사면 진작에 쳐냈어도 할말 없어
그게 아니라 콩코드팀 자체가 소니한테 무제한 비호를 받아서 그럼. 정상적인 회사면 진작에 쳐냈어도 할말 없어
소니 같은 대기업도 저런거 보면 참...
플스쪽에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 씨가 말랐는데 하이퍼 FPS랍시고 괜찮아보이는게 하나 있으니 집어갔는데 거기에 PC 요소까지 미친듯이 들어있어? 이건 못참지! <=요딴 심리였음.
크레딧 긴 거야 인원수 많으면 그렇게 되는 거고. 꿀빤거 같다는 건 아마 부정하기 힘들 듯? 콩코드는 발매된 하이에나스 정도라고 봐서.
뭐 물론...고생들은 하겠지만 좀 이상한 방향으로 자기네들끼리 간 거라서 몸은 힘들어도 맘은 편했을 수 있구 그렇지 않으면 저럴 수가 없을 거 같음
1시간 15분 스텝롤 등록인원 이름 대강 2천여개 파이어워크 스튜디오는 200명짜리 이러면 게임에 이름올린 나머지가...하청? 하청까지 2천명을 굴렸으면 개발비가 대체 얼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