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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에 감가를 20%씩 처맞는 차를 누가 선뜻 살까 이상 르노 오너였습니다.촤하하하
르노는 시승때깔론 모르지 게다가 중국차 택갈이임
르쌍쉐 사면 메인터넌스비용이 배로 들어서 선택 선에도 안듬
가격방어안돼 유지비 비싸 중국차 택갈이 손가락 없었으면 팔렸을거라 보나 ㅋ
시승영상 봤는데 차는 괜찮게 만들었는데 그 손가락 하나로 라고 하던
그거 사전계약 본계약 합친걸로 장난친거임 ㅋㅋ 실계약 댓수는 3천대정도 ㅋㅋㅋ
후면부가 좀 웃음벨 같기도 한데 열어보면 정말 넓어서 희생할 가치가 있었나 싶기도 함
시승영상 봤는데 차는 괜찮게 만들었는데 그 손가락 하나로 라고 하던
수인
르노는 시승때깔론 모르지 게다가 중국차 택갈이임
시승은 원래 좋게말해줌
액티언 디게 뭐라 했는디..
뿌린 액수가 다ㄹ... 흠흠
1년에 감가를 20%씩 처맞는 차를 누가 선뜻 살까 이상 르노 오너였습니다.촤하하하
르쌍쉐 사면 메인터넌스비용이 배로 들어서 선택 선에도 안듬
쌍은 이제...
손가락
xm3 타다가 팔았는데 이거 차간거리 유지하다가 정지할때 급정거에 차선 유도 기능은 있으나 마나한 레벨이더라,.....
계약자 1만 2천이라고 언플하던데 9월 6일부터 인도 한다니 그때쯤 답이 나오겠지 그야말로 폭.풍.전.야.
erte
그거 사전계약 본계약 합친걸로 장난친거임 ㅋㅋ 실계약 댓수는 3천대정도 ㅋㅋㅋ
쏘렌토가 가격보고 현타와서 그렇지 든든한 국밥임
그랑콜레오스가 쏘렌토랑 가격차이가 안나서 더 저렴하게 나오지 않는이상 힘들거 같다고는 하더라
초기 비용 부담 좀 되도 하브 타다가 제네시스 가면 될듯
일주일 뒤에 쏘렌토 하브 나와... 그리고 중고 아니면 제네시스는 못 갈 것같아...
그래도 한 2~300이라도 싸면 경쟁력 있었을텐데 의문임 솔직히 택갈이라 개발비용이 많이 든것도 아닐테고
파워트레인이나 s링크인지 기존 인포시스템 다 바꾸지 않음? 그리고 그 투자도 공장 증설비용도 포함이더라
일단 저는 신형 팰리 생각중인데 나와봐야 알듯 첨부터 하브 끼고 나오진 않을것 같아서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0719/126010258/1 "그랑 콜레오스 파워트레인의 경우 가솔린 터보 2WD와 가솔린 터보 4WD, E-Tech 하이브리드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가솔린 터보 모델은 독특하게도 2WD와 4WD 버전의 변속기가 다르다. 2WD 모델 엔진은 7단 듀얼클러치변속기가 맞물리고 4WD는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지리 싱유에L도 동일한 구성이다. 싱유에L은 볼보가 개발한 2.0리터 엔진을 사용하는데 그랑 콜레오스도 동일한 엔진을 채용한 것으로 보인다. 동력성능은 그랑 콜레오스가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3.1kg.m이다. 싱유에L은 235마력, 35.0kg.m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출시를 고려해 성능 세팅에 변화를 준 모습이다."
전 가족이 많지가 않은데 옵션이랑 중고차 감가보고 갑니다 사실은 스포티지 페리랑 그랑 클레오스 기다리면서 곁다리로 넣은 계약인데 두 놈보다가 쏘렌토 보니까 선녀로 보여서요
선녀가 아니라 절세미인이 아닐까 싶어오..
르노코리아가 닛산 위탁생산분 계약 종료되면서 적자봤는데 그거 다시 매꿀라 그릉가...
몰루? 아무튼 현기 대항마가 나와서 소비자 좀 노나는 것 좀 보고 싶음 국민 빨아먹고 1,2차 벤더 빨아먹고 해서 자동차 회사중에 이익률이 1,2위 다툰데
kg오너인데 서퍼티지 투싼 dct 들어간거 ㅈ같아서 샀다 왜 셀토스에는 자동 8단넣어주고 그위애들은 dct넣는데
비싼돈 주고 하브 사라고
80이상 밟을일없는 도시에 살면 하브샀을텐데ㅂㄷㅂㄷ
그래서인지 쏘렌토 싼타페 오너들 90퍼가 하브.... 뭐 연비 좋고 힘 적당하고 세금덜내고 오일먹는 이슈 있었지만 그거 소프트웨어로 기름 살짝살짝 써서 엔진 온도 유지하는걸로 해결했다고해서
난 티볼리 옵션이랑 편의성이 실망해서 현기로 갈아탐... 풀옵션인데 EPB랑 오토홀드, 스마트크루즈가 없는건 뭐니....
나는 어라운드뷰말고는 앵간치 다있는데다가 디자인도 예쁘고해서 시승해보고 샀음ㅋㅋ
나중에 티볼리가 2차 페리할때 그래도 좀 개선이 되겠지 싶었는데 껍떼기랑 내부 인테리어 조금 바꾸고 완전 그대로라서 얘네는 그냥 안되겠다 싶더라 ㅋㅋㅋ
르쌍쉐는 중고차 시장에서 가격방어가 전혀 안되는 수준이다 보닌까 꼽아가지고 10년 이상 뽕꼽을 오너 아니면...
한편 경쟁차 싼타페는..
후면부가 좀 웃음벨 같기도 한데 열어보면 정말 넓어서 희생할 가치가 있었나 싶기도 함
구형 디자인이 더 예쁨
스포티지랑 비교해도 10cm 차이라서...
NQ5 길이(4660mm)면 1세대 싼타페 길이(4500mm)를 이미 넘어 선 상황이라...
가격방어안돼 유지비 비싸 중국차 택갈이 손가락 없었으면 팔렸을거라 보나 ㅋ
예전에 차 바꿀 생각할 때 르노 캡처로 할까해서 대리점에서 차도 보고 왔었는데...지금은 왜 이러니.
쏘렌토 계약 걸어놓고 테슬라 모델y로 급 드리프트 했는데 차 인도날에 인천 전기차화재 터짐 ㅋㅋㅋㅋㅋ
쏘렌토 싼타페 자리 노린다면서 5인승 단독으로 나온건 걍 포기한거지머...
중고차 시장에선 2번째 주인이 꿀빠는 차종들이 있지 그중엔 르삼 몇모델 있었는데 이젠 이것도 옛날 말이 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레스폴이마이너
실내 그대로임 바뀐건 외부 철판만 바뀜 택갈이 맞음
택갈이라 하기엔 램프만 빼고 다 바뀐걸로 아는데..
실내 그대로임 바뀐건 외부 철판만 바뀜 택갈이 맞음
파워트레인도 xm3 시절 하이브리드 그대로 들어가는데 뭘 다 바꿔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0719/126010258/1 "그랑 콜레오스 파워트레인의 경우 가솔린 터보 2WD와 가솔린 터보 4WD, E-Tech 하이브리드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가솔린 터보 모델은 독특하게도 2WD와 4WD 버전의 변속기가 다르다. 2WD 모델 엔진은 7단 듀얼클러치변속기가 맞물리고 4WD는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지리 싱유에L도 동일한 구성이다. 싱유에L은 볼보가 개발한 2.0리터 엔진을 사용하는데 그랑 콜레오스도 동일한 엔진을 채용한 것으로 보인다. 동력성능은 그랑 콜레오스가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3.1kg.m이다. 싱유에L은 235마력, 35.0kg.m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출시를 고려해 성능 세팅에 변화를 준 모습이다."
사실 논란은 둘째치고 애초에 안팔릴차... 신차나왔을때 반짝 팔리고 마는 브랜드
본 계억 댓수 밝히기 창피하니까 사전계약 + 본계약 합쳐서 언플하는거보고 참 치졸하다고 생각했음 ㅋㅋ 메갈 하나 쳐내긴보다는 하남자 되기로 결정했나봄 ㅋㅋ
국산화는 60%인가 했다곤 하더라. 근데 난 무조건 썬루프 있어야해서 패스
팔리긴 했을걸
그돈씨라.. 현기거르고 혼다 도요타 폭스바겐 suv골라 살수 있음 수입차 수리비 비싸지 않냐고?? 르노 수리는 수입차 보다 부담되..
확실히 이런저런 기능 많이 넣어놨음.. 디스플레이도 늘려놔서 조수석좋겠지.. 디스플레이 화면 스왑되는건 좀 좋아보이더라.. 솔찍히 싸게라도 나왔으면.. 싼맛에라도 팔리겠지.. 근데 가격비슷한데 누가 중국차껍질만 바꾼거 사겠나.. 볼보플렛폼이라고? ㅋ 그건 시간지나봐야아는거고.. 거기다 2년만지나면 중고차값 똥되고 수리비도 비싸고.. 정식센터 찿기힘들고.. 각정전자기기 얼마나 갈까? 3년지나서 고장나기시작할지 어찌알음.. 월래 새로운게 나오면 모던지.. 2번째것이 나올때까지 문제가 안생기는지 보고 사는게 안전하다는거지.. 덜컥샀다가 돈날리기 쉽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