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르 옵스퀴르란 게임인데 전투 잘 뽑았더라
스팀에서 한글로 발매 예정
클레르 옵스퀴르란 게임인데 전투 잘 뽑았더라
스팀에서 한글로 발매 예정
박쥐얼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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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한맛이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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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시노 바이올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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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니 알만툴 야겜에서 자주 쓰는거긴 하구나
이런식으로 턴제인데도 공격이나 방어할때 리듬게이해서 저스트 회피나 가드 하는 게임 얼마 없는데 해보면 줜나 재밌음 턴제에서 느긋하게 생각하고 선택하는 재미랑 실시간 전투하는 재미 둘 다 잡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함 꽤 전에 나온 명방 개발사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도 그런 시스템이라 재밌었음
몬스터가 맞아도 꿋꿋하게 서있으니까 타격감이 잘 안느껴지네
거의 30년전 마리오 RPG때도 있던 시스템인데 사용하는 게임이 별로 없더라
제가 해본 게임 중에서는 마리오 알피지가 제일 빨랐음
마리오 RPG랑 비슷한 건가?
용과같이7, 8에선 봤는데 알만툴야겜도 저랬구나...?
오 스타일리시하네
요즘같은땨애 atb시스탬은 좀 구릴려나
미식 건어물
넘 멋지다
오 턴제에 qte섞는거 좋네
그냥번호-6285598117
생각해보니 알만툴 야겜에서 자주 쓰는거긴 하구나
?
그냥번호-6285598117
용과같이7, 8에선 봤는데 알만툴야겜도 저랬구나...?
님
님
빨리 제목!!
그냥번호-6285598117
제가 해본 게임 중에서는 마리오 알피지가 제일 빨랐음
ㅇㅎ 내가 턴제겜을 별로 안좋아해서 요런건 잘 몰랐넹
이런식으로 턴제인데도 공격이나 방어할때 리듬게이해서 저스트 회피나 가드 하는 게임 얼마 없는데 해보면 줜나 재밌음 턴제에서 느긋하게 생각하고 선택하는 재미랑 실시간 전투하는 재미 둘 다 잡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함 꽤 전에 나온 명방 개발사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도 그런 시스템이라 재밌었음
슈퍼마리오 RPG
WHITE ALBUM
거의 30년전 마리오 RPG때도 있던 시스템인데 사용하는 게임이 별로 없더라
나도 딱 엑스 아스트리스 생각함ㅋㅋㅋㅋ
의외로 칭송받는자 겜에서도 전투에 들어가 있지 이쪽은 언제 누르는지 타이밍을 안알려줘서 캐릭마다 직접 찾아야하는게 문제지만...
난 칭송받는자에서 첨 봤어
꿀잼
게임패스 데이원임 턴제 안 좋아하지만 연출 좋아서 기대 중
페르소나 생각나는데
오오... 내가원하던 스타일 게임! 와드!!
용과같이 처럼 드퀘식에 qtr섞었는데 스타일리시해서 달라보이네
몬스터가 맞아도 꿋꿋하게 서있으니까 타격감이 잘 안느껴지네
용과같이 8이 스토리로 조금 까여도 전투는 진짜 재밌지... 타격감 피격감 제대로.
참았다가 한꺼번에 아플듯
난 턴제할 때 느긋하게 선택하는게 좋은데 저거 좀 타임 널널하게 하거나 끄는 기능 같은 거 넣어주면 좋겠다
카메라 어지럽네
오 화려하네
페르소나5가 턴제 게임계에 영향력이 크긴하네
근대 캐릭터 비율 sd로 만든건 좀 별로네
시오브스타즈 파다가 저렇게 버튼 누르는거 표시해주니까 완전 선녀같네 ㅠㅠ
용과 같이 최신작도 그렇고 굳이 턴제에 qte 넣어야 하나...
마리오 RPG랑 비슷한 건가?
붕스 : 오 이거야ㅎㅎ
Qte가 들어간 턴제rpg.... 어? 마리오rpg..?
페르소나 같네
qte 저거 보니까 내 공격버튼만 누르는게 아니라 공격 도중에도 상대 공격 들어와서 qte로 공격, 패링, 회피 셋 다 진행하는 연출 나오면 좋겠다
실제로 점프, 패리, 가드 할 수 있음
마루알 생각나네 레벨달리는데 노가다 싫닥 중반부터 잡몹 다생깠더니 최종보스전만 한시간 넘게 때려서 잡음
루리웹-9070267365
그쪽으로 독보적인 겜이니까 ㅋㅋㅋ
QTE말곤 너무 옛날 식 같은데
스퀘어 에닉스인가 보네
왜 이거 생각나냐
저거 왠지.. 나중되면 엄청 귀찮아질거 같은데.... 전투를 한두번 하는것도 아니고 계속 저렇게 눌러줘야하는거면 의외로 빨리 지루해짐..
슈퍼마리오 rpg 처럼 전투 템포가 빠르면 괜찮은데 어떠려나
QTE 시스템 마리오 RPG에서만 썼던건데 이걸 쓰는 게임이 나오는군
난 턴제인데 QTE 들어간거 별로더라. 씨 오브 스타즈 할때도 그것만 좀 별로였음
개발팀 인터뷰 얼핏 보니까 저 버튼 입력하는 거 완화해주는 옵션 같은 거 없다던데... 신선해 보이긴 한데 막상 하려면 굉장히 피곤할 게임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임. 회피나 패링 잘 하면 경험치까지 더 주는 시스템이라고 밝혀져서
나는 턴제게임도 환영이긴한데 한번에 몹들 3마리이상나오면 진짜 좀 짜증남 ㅋㅋ 넘 질질끌게되는거같아서
무한의 프론티어 류가 이게 초반엔 재밌는데 나중엔 엄렁 피로함..
기대작 ㅋㅋ
재밌어보이긴하는데 전투마다 저렇게해야되면 좀 피곤하겟당
나는 머리가 나빠서 생각해야할게 많은 턴제보다 상성이나 수치가 좀 안맞아도 그냥 컨트롤빨로 밀어붙일수있는 리얼타임 전투가 더 좋더라
이거 겜 좀만 하면 오지게 피곤하겠는데. 카메라 워킹부터 시작해서..
잡졸같은데 너무 오래 싸우는건 아닌지;;
턴제게임 필수요소 잡몹이랑 할때 자동전투 옵션 꼭 있어야함 그거 없으면 진짜 게임 자체가 너무 늘어져서 하기 힘들더라 보스전에만 딱 턴제 머리 굴리기하면 피로감도 없고
드퀘식 파판식 jrpg 같구만 봐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