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무슨 버그가 또 터지고 만들어질까하는
걱정된 마음이 먼저 나오는건 이해가 되는데
난류연속도 그렇고 항상 참신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도전정신은 칭찬해줍시다.
같은적 같은맵 수치만 다르게 해서 하는것보다는
백배 나으니깐요. 신클라가 완성하고 안정화되면 버그도 많이 줄어들겠죠
솔직히 무슨 버그가 또 터지고 만들어질까하는
걱정된 마음이 먼저 나오는건 이해가 되는데
난류연속도 그렇고 항상 참신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도전정신은 칭찬해줍시다.
같은적 같은맵 수치만 다르게 해서 하는것보다는
백배 나으니깐요. 신클라가 완성하고 안정화되면 버그도 많이 줄어들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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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핸드폰 게임이 일정한 틀에서 돌아가기 마련인데 소전은 계속 이벤트 나올때마다 이것저것 시도하는게 대단하긴 해요. 마인드는 크긴 한데 코딩 좀 안정 잡혔으면 하네요.
새로운 시도랑 안정성이 양립하기 힘든 개념이기는해요. 그걸 감안해도 버그가 많은 편이지만요..
아직 나오기 전이라 뭐라 말하긴 어려운데.. 중요한건 재미와 최적화 이런 것들이지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서 꼭 단순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런 생각들이 어떤 면에서는 모바일 게임의 변화를 저해하는 요소 같기도 해요.
물론 새로운 시도가 100% 좋은 결과를 부르지는 못하죠. 그래도 그런 실수에서 배워야 나중에 시작하자마자 유탄쏘는 전진배치 도펠20같은걸 안내겠죠?
따거가 소전에 애정 있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란 증거죠 단순히 돈 빨아 먹으려고 만들었으면 이벤트라 해놓고 맨날 전역 뺑뺑이만 할텔데 소전은 큐브: 야간전 저체: 재화파밍 딥다: 요정 특이점: 개조 난류: 중장비 이번거: ? 암튼 다양한 시도를 해준다는건 즐기는 우저입장 에서도 안질리고 계속 할수 있어 좋죠
원래 핸드폰 게임이 일정한 틀에서 돌아가기 마련인데 소전은 계속 이벤트 나올때마다 이것저것 시도하는게 대단하긴 해요. 마인드는 크긴 한데 코딩 좀 안정 잡혔으면 하네요.
새로운 시도랑 안정성이 양립하기 힘든 개념이기는해요. 그걸 감안해도 버그가 많은 편이지만요..
따거가 소전에 애정 있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란 증거죠 단순히 돈 빨아 먹으려고 만들었으면 이벤트라 해놓고 맨날 전역 뺑뺑이만 할텔데 소전은 큐브: 야간전 저체: 재화파밍 딥다: 요정 특이점: 개조 난류: 중장비 이번거: ? 암튼 다양한 시도를 해준다는건 즐기는 우저입장 에서도 안질리고 계속 할수 있어 좋죠
다양한 시도를 하는건 좋은데, 그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유저들의 불만을 들어주는걸 거의 못봐서 문제죠
시도는 기가 막히게 좋았죠 시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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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탈한 캐치
물론 새로운 시도가 100% 좋은 결과를 부르지는 못하죠. 그래도 그런 실수에서 배워야 나중에 시작하자마자 유탄쏘는 전진배치 도펠20같은걸 안내겠죠?
해탈한 캐치
이번 신클라 상태가 유저들의 개발자 불신을 잠재울 수 있을지 분수령이기도 하죠. 도펠같은 경우 상향이 예정된 지원소대를 붙여서 잡아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겠고요.
그리폰샷건협회장
진짜 나중에 화력소대랑 똑같이 공유하는 칩셋 테트리스 해놓고 딜도 화력소대만큼 나오는 철혈포획인형들 내놓으면... 그때가서 보죠.
피로감이 너무 높은 이벤트가 되지 않아야 할텐데 말이지요... 예전에 데차도 레이드 때문에 지쳐서 접었는데...
보니까 횟수제한이 있던 모양이던데 하루에 이벤트 전역 몇회 제한이면 오히려 여유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하루에 캘거 한번 캐고 히든은 이벤트중에 많아봐야 세번 도는게 고작이었는데 하루에 두번씩 돌라고 하면 게임 못합니다..
아직 나오기 전이라 뭐라 말하긴 어려운데.. 중요한건 재미와 최적화 이런 것들이지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서 꼭 단순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런 생각들이 어떤 면에서는 모바일 게임의 변화를 저해하는 요소 같기도 해요.
공감합니다. 장르는 다르지만 옆동네겜이랑 검사도 나쁜소리 안듣잖아요 이미 거기도 폰급은 넘었다거 보이는대도 말입니다.
원래 난류도 새로운 시도긴해서 나오기전에 기대감 만땅에 유저들 다 좋아했어요 까보니까 똥이라서 욕먹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