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신규 베타 빌드를 통해 무법 도적의 잠들지 못하는 선원에 2초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되고, 주문 수호의 축복이 보호 성기사 전용이 되는 등 다양한 파티 및 공격대 유틸기 관련 변경점이 적용되었습니다.
직업
부활 후유증의 지속 시간이 10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10레벨 미만의 캐릭터가 영혼치유사에게 부활을 받으면 내구도가 10%만큼 감소하고, 1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영혼치유사에게 부활을 받으면 내구도가 25%감소에서 50%감소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부활 후유증의 의도는 죽음이 어떤 결과를 초래하고, 플레이어들이 여행의 지름길로 의도적으로 죽지 않게 하려는 것입니다. 빠른 부활의 결과 10분 동안 지속되는 패널티는 게임 플레이에 큰 방해가 되기에, 우리는 내구도를 더 감소시키면서 부활 후유증을 줄이는 방향으로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신규 특성 시스템
초보자 빌드 시스템 -
이번주 빌드에서 모든 전문화는 초보자 빌드라는 것을 받게 됩니다. 초보자 빌드는 아직 자신의 특성을 선택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이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제법 적절하다는 특성으로 구성된 빌드입니다. 이것은 육성 캐릭터 및 최대 레벨 캐릭터 모두에게 주어집니다.
유틸기 변경점 -
이번 트리에서 여러 특성에 다양한 유틸기 테마 능력에 몇 가지 변경점이 있습니다. 플레이 테스트 피드백을 기반으로, 우리는 능력 구성, 파티 구성에 따라 요구 사항 또는 디자인 명확성으로 인해 변경해야할 많은 특성과 능력을 알았습니다. 일부 경우에 이 변경 사항은 파워의 감소이지만, 용군단에서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어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변경점 외에도 무법 도적과 악마 사냥꾼의 군중 제어 효과의 기능과 범위를 샆펴보고 있습니다. 파멸 악마 사냥꾼의 경우 혼돈의 회오리, 침묵의 인장, 공포의 인장 등 한 캐릭터에게 너무 많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중입니다. 현재 최종 변경점을 말씀드리기는 이르지만, 이 두 가지 항목이 우리의 레이더에 있음을 커뮤니티에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드루이드 -
야생의 징표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유연성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파티 및 공격대에 향을 미칩니다.
기원사 -
미풍이 재설계됩니다. 더 이상 파티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과 가까운 20미터내 아군 4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사냥꾼 -
순찰자의 보호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받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는 삭제되었고, 파티원에게 생기 흡수 5%를 부여합니다.
수도사 -
이심전심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10미터 내 아군이 받는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성기사 -
주문 보호의 축복은 이제 보호 성기사 전용 특성으로, 여전히 선택 특성입니다. 주문 보호의 축복은 보호의 축복을 대체하지 않지만, 쿨을 공유합니다. 보호의 축복의 쿨을 줄이는 특성은 주문 보호의 축복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주술사 -
- 마나샘 토템이 재설계됩니다. 더 이상 파티에 국한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고 2분 동안 지속굅니다. 자신과 가까운 20미터내 아군 4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전문화보다 치유 전문화를 우선시합니다. 또한 고양 주술사의 용암 폭발과 관련이 없어집니다.
- 고요한 바람의 토템이 재설계됩니다. 더 이상 파티에 국한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고 2분 동안 지속굅니다. 자신과 가까운 20미터내 아군 4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전문화보다 치유 전문화를 우선시합니다.
- 돌껍질 토템이 재설계됩니다. 더 이상 파티에 국한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고 2분 동안 지속굅니다. 자신과 가까운 20미터내 아군 4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외에 악마 사냥꾼, 드루이드, 기원사, 사냥꾼, 마법사, 수도사, 성기사, 사제, 도적, 주술사, 전사가 변경됩니다.
던전 및 레이드
나스리아 성채, 지배의 성소,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가 이제 그룹 전리품으로 작동합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신규 HUD UI
편집 모드에서 UI에 대한 스냅을 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 그리드를 활성화하면 UI 구성 요소도 그리드 선에 맞춰집니다.
탈것 프레임에 대한 아트가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