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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최적화가 ↗박지 새키드라;;
붓이 통짜인데 폴리곤만 많은거면 디테일이 아니라 최적화를 안한거네요ㅠ
쟤들은 붓이 일본 애니업계의 양배추 같은 거냐
모바일에서 하라고 만든 게임이 아닌가봐
모바일에선 캐릭터 하나 통째로 만개 안짝인 애들도 많은데 ㅋㅋㅋ
저건 섬세하게 만든게 아니라 게으르게 최적화 한거지
이런걸 디테일이라 할수 있나?
쟤들은 붓이 일본 애니업계의 양배추 같은 거냐
내이름아스톨로메우스1세
모바일용 폴리곤은 따로 있음 텍스쳐도 모바일용은 다른걸 사용함
모바일에서 하라고 만든 게임이 아닌가봐
모바일에선 캐릭터 하나 통째로 만개 안짝인 애들도 많은데 ㅋㅋㅋ
그러니까 최적화가 ↗박지 새키드라;;
붓이 통짜인데 폴리곤만 많은거면 디테일이 아니라 최적화를 안한거네요ㅠ
저건 섬세하게 만든게 아니라 게으르게 최적화 한거지
내가 폰으로 명조를 안하는 이유 피씨겜임
파판14 1.0에서 머그컵하나에 캐릭터 하나급의 폴리곤 들어갔다던거 생각나네 ㅋㅋ
그래픽카드 스펙이 올라갈수록 보이지않는 폴리곤이 늘어나는 마법
발적화의 이유
붓 성애자...
폰으로는 못하겠네 역시..
3d애니메이션 만드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폴리곤을 많이 집어넣는거냐...
이런걸 디테일이라 할수 있나?
폴리곤이랑 정비례하는 퀄리티로 나왔을 때 좋은거지, 폴리곤이 많다는 단점이지. 게임 개발 기간하고 같은 맥락이잖아..
워쉽에서도 특정 맵에서 유독 자주 튕겨서 확인해보니 그 맵 외딴 섬에 집이 있었는데 그 집 안에 욕조가 있고(밖에선 못봄) 욕조 위에 오리가 띄워져있었으며(얘도 안보임) 오리 폴리곤이 전함보다 많았었다는 사건 있었으니 ㅋㅋㅋㅋㅋ
이거 그거 생각나네 이빨 폴리곤 ㅋㅋㅋㅋ
마라볶음탕밥
시티즈 스카이라인2
붓이 본체...!?
아하 이건 최적화를 못한거에요
폴리콘 수 = 디테일 원초적인 접근 ㄷㄷ
저렇게까진 해주지 말라고 ㅋㅋㅋ
캐릭터에는 5만개씩 쓰는건가 ㅎㅎ
어디 에셋 스토어에서 괜찮아보이는거 대충 사다 넣은거 아님?
붓이 엄청 부드럽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