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큰(?) 슈퍼커브로 1년만에 복귀 했습니다.
슈퍼커브는 역시
빨간색이쥬
조금 큰 슈퍼커브
cbr650r e클러치
복귀모델로 선택.. 후
끝없는 대기 대기 대기
어휴..
그러다가
기다림 끝 출고
오우야..
홀딱 젖음
>_<
비오는 날 출고하면,
무사고 아시쥬? ㅎㅎ
계기판 깔끔하네요 :)
지하주차장으로 피신
오랜만에 타서 그런가
자세가 빡씨네유
알차도 f차 포지션도 아닌
요상한 라이딩 포지션 ㅎㅎ
데칼 호불호 있다고 하던데
저는 호 입니다 :)
탱크패드 부착☆
순정 니그립 패드 부착
투명패드라
데칼 디자인을 가리지 않아서
좋아유
쨘
일반유 주유 좋아용
많이 먹으렴
냠
복귀 헬멧은
세나 스트라이커로
세나 블루투스 일체형이라 좋네요 :
야간 시인성을 위해
리어 엘이디도 맘에 듭니다 :)
비오는데
억지로 끌고 나갔다능..
읔 역광
철통보안
^,^
다음날 도민호 하는 친구 만나러 ㅎ
읔 역광(2)
작고 이쁘네영 ㅎㅎ
맘에 듭니다.
미들급 풀카울링 에프차량이라
출력이나 토크
특별 할 것 없지만
이녀석에겐
'이클러치' 라는
세미오토 클러치 미션이
달려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
쉽게 말하자면
95마력짜리 4기통 슈퍼커브 입니다 ㅎㅎ
4기통 배기음을 즐기면서
시내 국도 가릴 것 없이
편하게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차후 다른 모델에도
이클러치가 적용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낭만파동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