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대비해서 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1. 생계 소모 및 피해량 변경.
최대체력 30%이상일 때 생계를 얻고 때릴때마다 5.5%씩 소모--> 최대최력 20%이상일 때 6.5%씩 소모 되도록 변경
불인챈 피해량이 평타 10렙 기준 238% --> 297.5% 증가.
2. E스킬 쿨타임이 15초 --> 30초로 변경, 혈채 피해가 E 10렙 기준 38.2% --> 57.2% 변경.
대신 생계가 소모될 때 마다 E스킬 쿨타임이 0.8초씩 감소.(추가 됨)
혈채 매 3초다마 1회 불원소 피해, 최대 3회의 패해 지속시간 30초 --> 매 5초마다 1회 불원소 피해, 최대 2회 변경
강공시 회수한 혈채 1개당 HP 최대치 20% 생명의 계약 부여 --> 1개당 HP 최대치 40% 생명의 계약 부여로 변경. (최대 80%)
E스킬 후 20초 동안 HP 최대치 80% 계약 부여가능 --> 35초 동안 변경. (회수 가능한 시간 증가)
지속 시간동안 E발동하면 지속 시간과 E스킬로 부여할 수 있는 생명의 계약 최대치가 처음부터 다시 계산.
3. Q스킬 : E스킬에 있던 회복기능이 Q로 변경됨. 기존 Q에 있던 생계 부여 15% 옵션이 삭제 됨.
즉, 예전엔 E를 쓰면 계약 풀리고 체력회복이 되었는데, 이제 Q써야지 회복.
Q를 쓰면 E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됨.
회복은 생명의 계약과 공격력에 기반함.
4. 패시브 3초마다 증가하던 혈채 등급(1~3등급)에 따라 혈채 회수 시 HP최대치의 20%/25%/70% 생계 부여
--> 혈채 보유한 적 처치 시 HP최대치의 70% 생계 부여로 변경.
생계 부여 후 5초가 지나면 혈채.결산(풀스택)으로 승급되며 이를 회수 시 HP최대치의 70% 생계 부여.
(등급이 사라지고 5초 지나면 풀스택으로 변경 됨)
5. 1돌 변경(기존 1돌 삭제) : 불인챈 피해량이 120% 증가하며 경직 저항이 증가.(경직저항은 느비급이란 찌라시 있음)
6. 2돌 변경 : 혈채가 부여하는 시작 등급이 2등급 --> 바로 혈채.결산으로 승급 (E스킬 후 바로 풀 스택)
7. 4돌 변경 : 혈채 등급 및 생계 부여 옵션 삭제됨. 원소 에너지 회복과 궁 쿨감소 만 있음.
8. 6돌 변경 : 돌진베기 피해 500% 증가 --> Q데미지 700% 증가로 변경. (Q 한방 딜로 변경)
(E스킬 후 치확10%, 치피70%증가는 기존과 같이 유지)
V2가 많이 아쉽다라는 평이 많았는지 V3는 뭔가 좀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E에서 Q로 회복기가 변경되어 이로 인해 싸이클도 바뀔 것이며,
별자리 및 전체적으로 상향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4돌 미만은 원충을 좀 챙겨야 될 것으로 보이네요.)
6돌이 무시무시하네 ㄷㄷ
호두도 피25%돼면 치확 100%같은 쓰레기같은거 주지말고 저런거라도 주지
선생님 우리 호두 1년 더 할수 있을까요?
30초에 줄어드는식이면 더더욱 E 못맞췄을때 손해가 크겠네요.. 일단 성능은 둘째치고 우인단PV때부터 뽑으려했던애라서 달려야겠어요
좀 조삼모사 같은게 보이긴 한데 그래도 예전보다 나은 느낌은 드네요 아예 순간 폭딜러로 바꾼 느낌이고,버프 지속이 짧은 서포터빨 더 잘 받게 될 거 같고 e는 q로 어쨋든 초기화가 되니까, 가능성은 염두해 둔듯 명함은 확실히 좋아진 느낌이네요
전투 중 유일한 체력수급 수단이 Q로 가버리고, E조건부 쿨감을 최대한 활용해도 기존 대비 쿨타임은 늘어난셈이라 결국 Q는 매사이클 돌려야 된다는건데 100% 원소입자 생성방식은 그대로일거라 사실상 2불 고정 하라는 소리네요 여기에 컨에 자신 없으면 보호막캐릭도 고정 혈채기본 수급량, E 사용시 계약 수급가능량 초기화, 인챈트강화 정도만 해줬어도 다들 만족할만한 수준됬을거 같은데, 이건 또 뭔가 애매해 보이기도 하네요
느비는 자체힐이 사기라 실드캐 안넣고 1돌 경직저항만 챙기면 완전체였는데 아를도 자체힐로 버텨질지가 관건이네요. 느비랑 다르게 공퍼캐릭이라 어차피 실드캐를 넣어야 될거 같은데.... 실드캐가 보편적인 조합이 되면 1돌의 경직저항은 생각보다 좋진 않을거 같네요
종려는 평생 공무원이군요 ㅋㅋ
쿨이 기네...나오는거 보고 결정해야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