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온라인 대전에 「데스매치」룰, 「데스매치」용으로 필드 두 개 추가
온라인 대전 「플레이어 매치」에서 제한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온라인 대전 보수로써 액세서리 교환 티켓 추가(총독부 로비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어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
게임 클리어 후, 온라인 공투 고난이도 퀘스트 3개 추가(페네트레이트 아이즈2, 루스리스 엔젤, 더티 시저2)
훈장교환소에 새로운 의상 추가(어설트 다이버M, 피리사르엘 팬츠F/M)
의상작성 리스트에 새로운 의상 추가(래스컬 숏팬츠F/M)
아바타 커스터마이즈에 새로운 파츠 추가(남성 머리41, 여성 머리42, 눈썹37~39)
새로운 가제트 추가(구급치료키트2, 상태이상내성키트2, 근접특화키트2)
새로운 소재 추가(무기강화 마테리얼 r7)
게임 클리어 후, 아르고 정보상에서 우호도 상승 아이템 「인연의 기억」판매
게임 클리어 후, 아파시스가 용돈으로 사 오는 아이템을 10개 추가
레벨 상한 150→175로 변경
Good!액션이나 특정 이벤트로 우호도가 상승하는 기능을 추가
메모리 칩 강화 최대치를 확장
패스트 트래블 포인트 추가(시가지의 만물상, 소재상, 정보상)(키리토 일행의 방의 퀘스트 샵 단말, 아바타 커스텀 단말, 아이템 BOX)(홈의 퀘스트 샵 단말, 아바타 커스텀 단말, 아이템 BOX)
무기랭크 8 추가
훈장교환소와 샵에서 의상과 액세서리 미리보기 기능 추가
홈과 키리토 일행의 방에 단말 추가(퀘스트 수주나 샵 기능 사용가능)
메뉴에 스킬 세트, 가제트 세트 추가
퀘스트 일괄수주기능 추가
합계상금액 보수 추가
데미지 자리수를 여섯자리로 확장
[시즌패스 구입자 한정]시즌패스 특전 무기를 랭크8로 올린 「기타형 로켓런처 改」「마사무네G3+」「마사무네G7+」를 샵에 추가
[조정]
히어로 배틀 일부 캐릭터의 무기 랭크 조정(클라인)
히어로 배틀 일부 롤의 소드와 건&소드 이외의 무기 랭크 조정(어설트, 데스트로이어, 스나이퍼)
히어로 배틀의 스나이퍼 롤 캐릭터에게 「숙인 상태에서, 에너미에게 감지되기 힘들어진다」효과 부여
히어로 배틀의 핸드건 웨폰 아츠 효과시간이 감소하고, 스킬이 연발가능해져버리는 것을 완화
오프라인/온라인에서 서브머신건 웨폰 아츠 데미지량 상승
오프라인/온라인에서 컴뱃나이프의 데미지량 상승
오프라인/온라인에서 네메시스탄, 중력장발생탄의 데미지량 감소
이어서 뉴 게임을 선택했을 시, 건&소드, 듀얼암즈를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
맵 커서가 포커스하고있는 위치로 패스트트래블 할 수 있도록 변경
갤러리 모드의 녹화금지구간 조정
[수정]
온라인 대전에서 대전중 다이얼로그가 표시된 채로 있는 현상 수정
온라인 대전에서 런처의 폭풍 데미지가 게스트 유저에게만 2번 히트해버리는 현상 수정
소드 배리어의 효과가 무기 비표시상태에서도 발동해버리는 현상 수정
SBC플뤼겔 최심부의 에너미 콜러가 소환하는 드론 서브머신건너를 쓰러트려도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는 현상 수정
이벤트배틀 중 다른 BGM이 겹쳐져서 재생되는 경우의 현상 수정
온라인 공투 접수 NPC와 대화하면 조작불능이 되곤 하는 현상 수정(STEAM판에서만 발생하던 현상)
그 외 동작 안정성 향상
한국어판은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스팀판은 27일 업데이트 예정
인공지능 수정 적 에너미 헤드샷 난사 해결 여캐가 치마입으면 속바지착용인 치명적인 문제 해결 안하니 딤프스?
인공지능 수정 적 에너미 헤드샷 난사 해결 여캐가 치마입으면 속바지착용인 치명적인 문제 해결 안하니 딤프스?
이 게임 괜찮은가요?
스토리 망, 게임 볼륨 망, 레벨디자인 망, UI 망, AI 망 그나마 소아온중에 그래픽 좋고, 여캐 커마 가슴사이즈를 리파급 정도로 올리는게 가능 전투가 재미있고 양손에 중기관총 두개들고 아킴보 사격이 가능하다는 정도네요
그런데 이런 게임 특성상 관심있는 유저는 스토리나 편의성은 그닥 신경 안쓰고 케릭터성이랑 전투만 보지 않나요?
예약해서 샀었는데 첫날부터 크게 실망했던 게임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요즘 게임 맞나 싶을 정도로 불편하고 초반 필드는 시작에 어울리지 않는 난전에 고렙 몹이 엉뚱하게 섞여 있고 확 트인 곳이라 첫인상이 별로였네요. 하청으로 스파 격겜 개발했던 딤프스라서 발매 전엔 좀 기대했는데 역시 B급 만들던 반남의 후타미 프로듀서 게임다웠습니다. 캐릭터 게임으로서 겨우 턱걸이하는 정도.
아니여.. 저 스토리 보는데 전투가 재밌어서 이틀인가 계속 붙잡고 깼어요. 보통 겜하다 갑자기 물려서 안하는 편인데
이미 팔았어........
소드 배리어의 효과가 무기 비표시상태에서도 발동해버리는 현상 수정 아..아앗... 이거때문에 일부러 npc들 살리러 갈때 광검으로 바꾸고 살리러 다녔는데 이제 그것도 못하네.
캐릭터 게임의 고질적인 한계
전투는 재밋는데 딱 그거말곤 없음 레벨디자인 개판이고 던전구성도 개판이고
엔딩도 개판이고 최종보스도 개판이고 또 뭐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