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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침충 특 진짜 빡센 퍼즐 하나 보여주면 바로 위키 공략처볼새끼
진정한 공포 ㄷㄷ
설마...그냥 저런 퍼즐들은 특전을 얻기 위한 사이트 퀘스트에 가까운 즉 엔딩을 보는데 지장이 없는 퍼즐이겠지. 엔딩을 보는데 영향을 주는 퍼즐이라면 오히려 마이너스일텐데...
항상 퍼즐이 주축이 되는 시리즈다보니 난이도 낮추면 완화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원작이 그랬던것처럼 이번에도 액션, 퍼즐 난이도 따로 설정 되거든요
패턴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렇게 걱정할 정도로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와~ 퍼즐 신박하네요. 개발사가 퍼즐의 깊이를 한 층 더 했네요
그런데 힌트 제공은 없는 건가요? 이 거 없으면 중간에 그만두는 사람들 많을텐데요
헐 나퍼즐멍청해서 공략보고하는스타일인데 아 환불해야되나 못깨면 어카지 ㅠㅠ ㅋ
루리웹-4945787437
패턴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렇게 걱정할 정도로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아하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볼펜특전있는거 간신히 찾아서예구했는데 취소해야되나고민했는데 갓겜이니 해보겠습니다 ㅋㅋ
유튜브 보니 난이도 옵션에 퍼즐 난이도 옵션조정도 있어서 걱정없을듯 옵션이 엄청나게 세세하게 되어있다네요
모든 경우의 랜덤퍼즐이 다 까발려질때까지........
포인트앤 클릭 어드벤쳐부터 해서 퍼즐 좋아하는편이라 재밌게 할듯
설마...그냥 저런 퍼즐들은 특전을 얻기 위한 사이트 퀘스트에 가까운 즉 엔딩을 보는데 지장이 없는 퍼즐이겠지. 엔딩을 보는데 영향을 주는 퍼즐이라면 오히려 마이너스일텐데...
데스루프 같은 케이스려나요? 푸는 과정은 비슷하지만, 힌트나 단서가 달라서 최종 비밀번호가 다른 식
진정한 공포 ㄷㄷ
사힐은 퍼즐 어드벤쳐 비슷한거라 생각해서 이런거도 나름 좋네용
1때 학교 피아노나 병원 플레이트 이런것처럼 고정된 게 아니라 오리지널 바하3 수질샘플 퍼즐 이런건가?
저런거는 온오프 옵션이나 별도 난이도로 빼둬야 히지 않을까… 퍼즐에 약한 유저들은 게임 어려워서 어떻게해
희동구86
항상 퍼즐이 주축이 되는 시리즈다보니 난이도 낮추면 완화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원작이 그랬던것처럼 이번에도 액션, 퍼즐 난이도 따로 설정 되거든요
원작도 저러지않았나그래서 스피드런하는사람들은 경우의수 다외우고있던데 아마 랜덤으로 나와도 그렇게 많지않을듯
랜덤퍼즐이라도 난이도 조절이 가능한것처럼 조절이 되면 좋겠네요 3개 맞추는게 2개로 줄어든다던지...
어려워서 공략을 본다는 사람들은 진짜 게임을 즐기지못하는사람임 . 막힌다 싶은거는 제작진이 의도한거고 시간이 걸리는게 충분하고 그게 제작진의도대로 재미있게하는 방법임
우치노센쵸가고멘나사이
일침충 특 진짜 빡센 퍼즐 하나 보여주면 바로 위키 공략처볼새끼
즐기고 싶은데로 즐기는거지 니가 몬대?
너 뭐 돼?
비추가 과반 넘는 것도 쉽지 않은데 ㅋㅋ
마린 버튜버팬덤은 다 이런사람인가보죠? ㅋ
사고가 너무 나가셨고 저분이 특출난 겁니다
낄끼빠빠!!
깨어있는척좀 그만해 제발...
랜덤이라도 퍼즐 개수는 정해져 있을 듯
원작둘도 원래 미친 퍼즐들이 있었지.. 바하1,2도 그랬었고
그랬었나? 바하 시리즈 퍼즐은 쉬운데?
96년도 오리지널 바하1 까마귀 액자 퍼즐 해보셨나요? 그땐 정발 및 한글판 따윈 없어서 일본어 버전에 굉장히 난해한 퍼즐을 풀어야 해서 거의 벽이었는데요?
바하 한글도 아닌것들 그냥 무대뽀랑 감으로 다 엔딩 봤는데요 지금 처럼 찾아볼곳 물어볼곳도 없는 상황에 그렇게들 많이 엔딩 봤을텐데 공략집 나오기 전까진
유로게이머 리뷰 보니깐 전투,퍼즐 난이도 따로따로 설정가능한듯 별로 큰 문제는 아닐거같음
진짜 공포 시작
스피드런 하는 유저들한테 공포겠다
어짜피 퍼즐이 전부다 다르다고 하더라도 결국은 한계치가 설정된 퍼즐들이라 출시하고 몆일 지나면 파트 바이 파트 퍼즐별로 공략다 나와있을꺼임 걱정은 안됨
지능부족으로 평생못푸는걸 스토리 메인에 넣었으면 점수가 저리 잘나올 이윤 없을거고
질리지 않고 다회차 쌉가능이겠네
스피드러너에게 흥미로운 요소가 ㅋㅋㅋㅋ
랜덤이어도 그 랜덤의 패턴이 있겠죠? 대부분 완전 랜덤보다는 보통 이런 느낌이었던거 같은데
구작에도 있는 기능으로 게임 시작시에 게임 난이도랑 퍼즐 난이도를 변경 할 수가 있는데 퍼즐이 어려운게 싫으면 쉬움으로 정해놓고 하면 됩니다.
설마 트로피중에 클리어시간도 포함되잇을려나?
랜덤이면 같은 퍼즐 푼 사람이 존재할텐데 그거보면 되지 평생 못풀긴 개오버떤다
게임에 퍼즐들어가면 경기 일으키는 사람들 많은데 큰일이네
대부분 숫자 비슷하던데
ps2 사일런트힐 3 하드모드 퍼즐도 진짜 어려웠던 게 생각나네 ㅋㅋㅋㅋ
와~~공략 올리는 분들은 좀 짜증나겠다. 1개의 퍼즐을 여러번해야하니~ 근데 퍼즐 램던은 좀 아닌거같다ㅠㅠ.
퍼즐난이도 어려움으로 하면 진짜 어렵나?,,
어차피 답보고 외우는게 아닐 뿐 풀이는 똑같을텐데 뭐 퍼즐 종류를 랜덤으로 준비해놓진 않을거임 퍼즐게임도 아니고
솔직히 요즘 퍼즐은 플2 3시절 귀무자 갓오브워(구) 이코 완다와 거상 등등에 비하면 많이 쉽고 편의성도 좋아서 성취감이 적음 옛날엔 비번 풀려고 노트펴서 적고 경우의 수 이것저것 다 생각해보면서 맞았을 때 드르륵하고 열리면 쾌감이 쫘악하고 왔었는데 시대따라 그 재미가 없어진게 아쉬움
어려우면 어렵다....퍼즐 정답 1개면 랜덤 아니라고 난리.....개발사들 어느장단에 맞추지 말고 만들고 싶은데로 만드는게 속편할듯. 불평하느뉴사람치고 구매하는 사람 못봄.
퍼즐막히면 공략찾아보는 타입인데 .. 안풀리면 스트레스 앃이던데..
참고로 퍼즐 난이도 설정있어요 이외에도 문서 자막 크기 설정이라던지 커스터 설정 편의성이 미친 수준
멀또 평생 못풀어 이런곳에 물어 보면 겹치는 사람들 있겠지 겹치는게 하나도 없진 않을테고
아이큐 120 이상만 해야겠네요
뭐 ai로 실시간으로 새로 만드는건 아닐테니까 결국은 족보가 다 뜨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