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기대안했는데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이게임이 길찾기가 어렵고 난이도도 쉬운게 아니라서 공략참조 할려고 해도
인기가 없는지 공략이 정말 없네요.
다행이 고맙게도 한분이 올려주신게 있어 중간중간 참조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략보고 초반에 그림의 양동이 죄수 이벤트(제스쳐)하고 난후 그뒤부터
일반보스전에는 양동이 죄수가 나와서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지만 보스전에 적보스를 공격하는게 아니라
나를 공격하고 있네요.
보스전도 힘든데 이녀석이 같이 협공으로 공격하니 죽을맛입니다.
양동이녀석이 일반보스전만 나왔는데 메인보스인 '데블라'와 싸울때도 나와서
절 괴롭혀서 미치는줄 알았네요.
공략 올려주신 분 영상보면 처음부터 계속 도와 주던데 왜 저는
공격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찾아봐도 정보도 없고해서 답답해서 글적어 봅니다.
제가 기억하기론 옷을 다 벗고 제스쳐 3가지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이 되고 일반보스전에서 도와주고 일반 보스를 잡으면 퀘스트아이템을 줍니다. 그 퀘스트 아이템을 4개 모이면 그때마다 양동이 엔피씨 한테 와서 줘야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12개를 모두 주면 4개씩 줄때마다 방어구를 주고 맨 마지막 4개를 주고 나면 어딘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그곳이 문이 열려 있어서 그곳에 들어가면 무기를 주는걸로 퀘스트가.끝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Psn 아이디 알려주심 제가 화면 공유로 알려드릴게여
아마 양동이 군주의 자존심이던가 하던 퀘스트템을 한도 이상으로 보유하고 있어서 그럴겁니다. 그 상태에서는 퀘스트는 실패가 되고 양동이맨은 적대적으로 변합니다. 회차를 넘기거나 재시작, 새 게임이 아니면 퀘스트를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궁금했던게 풀렸네요. 인벤토리에 '버킷로드의 자존심'이 5개 있습니다. 여러번 가기 귀찮아서 모아서 한번에 줄려고 했는데 이번회차는 망했다고 봐야겠네요. 현재진행이 절반은 지나서 '서늘한 저주의 영지' 초입의 미니보스 만나 양동이 죄수 회방에 실패한 상황인데 앞으로 진행방향을 생각좀 해야 겠습니다.
길 어려우시면 말씀하세여....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네 감사해요. 도움이 필요하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자존심 4개를 넘기게 되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4개가 모이면 갖다 줘야 하고 그이상이 되면 적대적으로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존심 다 버리니깐 나오지 않더라구요.
감사합니다. 해결된것 같네요. 알려주신대로 자존심 아이템 버리고 나나까 지금 성직판사 보스전을 하는데 안나오네요. 보스전에서 회방놓아 제가 죽으면 양동이녀석이 약올리는 동작해서 열받게 했는데 속이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