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조준 문제... 못고치는게 아니라 안고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잖아도 스피어에 숙달이 점점 돼서 어지간히 급작발사가 아니면 타이탄을 일격필살 낼 각 잡는거 가능합니다. 항상 디테일에 갈릴 뿐이죠.
스피어는 아시다시피 현 대전차무기중에 단일 화력과 관통력이 가장 강한 3번 화기입니다.
그런데 조준마저 문제 없이 해결되면 개나소나 스피어를 들고 맹수사냥에 나서는 통제민주주의의 죽창이 될게 뻔한데...
너프로 밸런스를 맞추는 너프성애자 애로우헤드가 이걸 꼴보기 싫어할건 필연이고..
일부러 스피어 그냥 두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마저 됩니다.
그냥 둬야 조준 힘들게 해서 무반동포나 LAS-99에게도 경쟁력이 생길거라는 발상을 하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마저 듭니다.
스피어의 조준 메커니즘 상, 상대의 발바닥이 깔끔하게 보이는 시야가 아니면 조준이 안되는지라 위치 인식을 발바닥이 해주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마저 드는 상황에 여태 너프랑 신규 채권 외엔 패치가 없다?
전 솔직히 스피어 일부러 두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다음 패치 아니었나요? 다음 패치도 안고치면 진짜 그냥 방치인건데
그냥 능력부족일겁니다 각종 버그들 보면 그런티 많이 나잖아요? 굳이 이런거 안해도 유효타겟한정, 고도차제한, 탄약팩까지 메야해서 한계가 확실한 무기라 조준 잘되도 딴거쓸 사람 많을것 같아요
그런거까지 구현하려고 했으면 겜 방식 자체가 훨 하드했어야할겁니다. 겜은 간단 그자체인데 무기 하나에 그랬을거 같지 않네요..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솔직히 탄수 3발 인거 말고는 너프 먹일게 그것 밖에 없죠. 제 생각에 출시 후 1달? 정도 되었을때 살짝 조준 버프가 들어간 느낌이긴 했습니다. 좀 더 잘 되더라구요. 그걸 생각 하면 (순전히 제 감각이고 생각입니다.) 일부러 이 정도에서 놔두려는 것 같습니다. 덤으로 로켓 센트리나 버그 고쳤으면.. ㅜㅜ 대형 몹 언제 먼저 쏠거냐고~
버그로 밸런싱하는 갓겜
약점에 락온 걸리는 식으로 특정 부위가 들어오면 조준되는 방식이었다면 덜했을려나요 차져랑 타이탄은 머리랑 엉덩이, 헐크는 눈깔이랑 뒤에 방열판 같은 느낌으로
예 그게 나았을겁니다. 그렇게 하면 어떻게 조준을 해야할지도 연습을 했을거고 말이죠.
스피어는 날씨좋은날 아침 오후시간 시야방해요소없는 지역에서만 사용하시는게 지금여건상,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스피어가 만능은 아니죵
제작사 입장에선 대미지나 관통력 낮추면 그만입니다. 핵쟁이들도 간단하게 대미지 수치하고 관통력 수치 지맘대로 바꾸고 다니고 있는데 개발자가 그걸 못할 일은 없죠..
못고치는거죠 스피어 특성상 타이탄 위주로 잡고 가끔씩 멀리 있는 차저나 가까이에 있는 차저를 잡는데 스킬이 필요하지만 잡기도 하지만 굳이 차저한테 쓰는게 아까울 정도로 탄이 모자라죠 그리고 락온이 잘된다고 해서 머리에 100% 다 박는 것도 아닙니다 정면에서 쏘더라도 등 부위에 맞아서 안죽는 경우도 많아요 그리고 버그도 수십가지인데 아직까지 못고치고 무한 수류탄 이럽터 장전 버그도 못고치고 그냥 너프만 하는 꼬라지 보면 개발자가 그냥 능력이 없어요
저도 처음엔 스피어로 타이탄 머리 한 방에 터지는 거 보고 무반동포 왜 있나 싶었는데, 겁나 느린 재장전 속도와 긴 조준시간 등이 고난이도에서 엄청난 패널티라 버그 수정되도 op가 될 일은 없습니다.
스피어 솔직히 타이탄 상대로 3방쏴야 죽게끔 데미지 너프 해야함니다 자동조준 고친상태 라면... 지금상태에서 조중기능 수정해주면 무반동포 그냥 삭제 해달라고 하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