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 폭발석궁 : 굴까기용으로나 쓰이면 다행일 정도의 저열한 놈이 이젠 낭낭한 범위 대미지 + 상향된 폭딜로
스포어 배때지도 두어방 쏘면 퍼퍼펑 터지면서 10~15킬이 딸깍 복사되는 ㅁㅊ 1번 무기가 되버림.
한탄창에 5발, 휴행탄창까지 해서 약 40발을 쏘는데 탄성비가 미친 무기라 크게 모자랄일도 없음
- 테르밋 수류탄 : 100->2000딜로 약 20배가 증가한 딜로 뚠뚠이 중장갑, 중보급 대형개체들에게
1-2개 딸-깤 붙여주면 알아서 녹아 사라짐 소지 개수가 4->3개로 너프됐지만 류탄 박스 심심하면 땅바닥에 보이고
아무리 날 공방이더라도 대전차 무기는 최소 1명 이상은 들고 시작하기에
위급한 순간에 분위기 극-복 용으로 던지면 알아서 상황 해결해줌
이처럼 일부 개편된 장비들의 성능 덕분에 빌드 고착화를 야기했던 밸런싱 대부분이 해소가 된게 유모아
말마따나 지난 반년동안 제발 좀 그렇게 해달라고 했던 밸런싱의 이상향에 거의 도달한 수준
솔직히 폭발 무기면 리스크 좀 감안하면서 범위 넓은 타격을 원하는데 리스크만 있고 데미지는 쥐젖이라 쓰는 이유가 없었음
이젠 너무 쌔서 너프 걱정 해야함 ㅋㅋㅋㅋㅋ 쓰면서도 이게맞나?싶을정도;
근데 솔직히 이제는 변종몬스터로 밸런싱 할만함 예전에는 걍 걔네들 나오면 전선 와해되면서 개판났는데 이정도면 강화몬스터 나와도 인정이지
강 대 강이 훨 낫긴 하지
이제 얘네 또 너프 세례 때리면 바로 황제폐하한테 갈꺼임
무반동도 다른 대전차류 죄다 실직시킬수준으로 올라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