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와이어드
4셋: 피드백루프 발생 20초에서 10초로 변경
백팩: 10초에서 5초로 변경
아이기스
4셋: 플레이어 자신을 조준중인 적 하나당 데미지저항 보너스가 3%에서 4%로 변경
백팩: 4%에서 5%로 변경
하트브레이커
4셋: 펄스에 탐지된 적 타격당 데미지가 1%에서 1.3%로 변경 (방어도 변경없음)
에이스&에이트
4셋: 소총 추가
한계점
백팩: 무기데미지 보너스가 6%에서 7.2% 증가
협상가
백팩: 추가로 징표가 부여된 적 하나당 준 데미지가 100%에서 112% 증가
긴급 지휘명령
방탄복: 할로포인트 탄약 데미지가 35%에서 50% 증가
기동타격대
백팩: 스택당 무기데미지 증폭이 1%에서 0.85% 너프
움브라
4셋: 중첩 하나당 1% 치명타데미지 / 0.3% rpm에서 1.3%/0.4% 증가
(캡쳐 번역)
(원본)
trello 패치 내용봤는데 한숨밖에 안 나오네요. 새로운 장비 방향이 대부분 무기스왑 매커니즘에다가, 무슨 셋아이템은 근접에서 저격 소총쓰고 중장거리에서 산탄총 쓰게 만들고. 만들기 싫은데 억지로 만든 듯한 느낌. 버프&너프는 전형적인 기존빌드 너프해서 다른 거 만들라고 한 의도 같은데, 지금 그럴 상태가 아닐텐데. 이용자 수 엄청 줄어서 이런식 패치는 반감만 살 것 같네요. 일단 저부터 다른 게임한다고 일일퀘스트마저 잘 안하게 되는데.
trello 패치 내용봤는데 한숨밖에 안 나오네요. 새로운 장비 방향이 대부분 무기스왑 매커니즘에다가, 무슨 셋아이템은 근접에서 저격 소총쓰고 중장거리에서 산탄총 쓰게 만들고. 만들기 싫은데 억지로 만든 듯한 느낌. 버프&너프는 전형적인 기존빌드 너프해서 다른 거 만들라고 한 의도 같은데, 지금 그럴 상태가 아닐텐데. 이용자 수 엄청 줄어서 이런식 패치는 반감만 살 것 같네요. 일단 저부터 다른 게임한다고 일일퀘스트마저 잘 안하게 되는데.
합스랑 아이알디 헤샷댐 2% 너프는 무슨의미지..?
TU21 현재 랭모 2셋 효과는 스킬 생명력인데, 위 표를 보면 스킬 가속으로 되어 있음 ㅎㅎㅎ 개발진이 게임을 안 하니 랭모 2셋 효과가 뭔지 모르는 건가?
에이스는 소총 추가했으면서 정작 2셋은 지사수데미지 그대로 변경없음 ㅋ
결국 오픈베타 부터 지금까지 이용해온 게임 을 놔줄때가 온것 같네요. 한두번 뒷통수맞은건 아니지만 새롭고 신박한 템들 개발로 즐거움을줄생각은 없고 너프 버프 반복 26강너무많아서 중간생략 26강엘모.스콜.4자루 26강울보3자루 26강어구들.나열하기긔찮음 어쩔건가요 메시브? 니들직접게임해서 만들어써보기는했는지? 긴시간동안 애증을가지고 해온게임인데 원하는건 옷가지사주시고 노가다로 겜플시간 유지해주세요 저희는 머리가않좋와서 너프 버프박에몰라요 🐕 쓰래기 메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