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이즈1 의 pts서버의 기존 특급 아이템 및 신규아이템(사마귀,레굴루스,탐식자,불쾌) 와 보조무기는 밸런싱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만간 나오는 페이즈2에 특급아이템 및 조보무기의 밸런싱이 들어간다고 하지만 몇몇 아이템은 겹치는 성능으로 인해 아예 효과 자체를 바꾸어야하는 아이템 몇몇 개와
낮은 성능(pve 한정으로 말하겠습니다. pvp를 잘 안해가지고 제가 뭐라할 입장이 되지는 못하네요)으로 인한 버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렇게 개인적으로 바뀌거나 능력을 상향해야 할 아이템을 개인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1. 무자비
탐식자가 완벽히 상위호환이고 총알 역시 클릭 한 번에 동시에 2번이 아닌 누를 때 1 번 땔 때 1번을 동일한 적에게 맞추는 걸 8번(7번까지 스택 쌓이고 8번에 터짐)을
맞추어야 능력이 발동하는데 기본 안정성이 좋지도 않아서 30발 탄창을 풀로 다 사용하더라도 능력을 사용할 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pts 신규 무기 탐식자는 스택을
자유로히 조절하여 폭뎀을 넣을 수 있고,풀 스택 역시 5번의 적중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밸런스가 그대로라면 아무도 쓰지 않을 특급 아이템이 될 껍니다.
높은 확률로 효과가 리워크 되던지 혹은 7번 적중을 매우 낮추어야 할 듯 합니다.
2.왕가의 제국
전투 시작시 한명 화상 + 쿨타임 될 때마다 한 명 자동 화상 상태이상 적용 컨셉은 신박하고 잘 쓰이기는 하나 새로운 pts 특급 아이템 불쾌하고 둘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불쾌를 선택할 겁니다. 특히 불쾌가 신규 기어세트 이클립스 프로토콜과의 궁합이 매우 좋기 때문에 왕가의 제국은 성능 자체가 리워크를 시켜야 될 듯 합니다.
3.소여의 무릎보호대
영웅만 가도 안 움직이고 사격한다는거는 거의 불가능 한데 10초를 움직이지 않아야지 무댐 +30%에 주,보조 속성 모두 방어 아이템인지라 매우 애매한 아이템입니다.
역시 방어 아이템에 맞는 성능 리워크가 필요하다 생각이 됩니다.
4. btsu장갑
쿨타임을 120초에서 90초로 낮추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희망)
5.카멜레온
낮은 명중률과 안정성 때문에 일명 똥멜레온이라 불리는 이 아이템은 pts 페이즈1에서 설명한 것처럼만 무기조작력이 나와준다면 어떻게 될지 몰라서 말은 아끼겠습니다.
하지만 현 시점으로는 조금만이라도 뿅뿅 같은 안정성을 조금만 더 올려주었으면 합니다.
이 외에도 몇몇개 더 바뀌어야 할 거 같지만 전 개인적으로 이 5개는 좀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즈2에서 좋은 특급 밸런싱이 나와줬으면 좋겠군요
여러분들은 바뀌면 좋겠는 특급아이템이 있나요?
독수리 애용자로서 독수리는 집념 버프(사실상 디버프)좀 손 봤으면 하네요
똥멜레온은 그냥 리뉴얼을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돌격소총에 맞는 기본능력치를 주고 탤런트를 다른걸 줬으면..-_-
독수리 증뎀 돌려줘어어어엉 ㅜㅜㅜㅜ 윾비야 ㅜㅜㅜ
유일하게 디비전 하는 맛이 무자비라 ㅋㅋ 무자비 버프좀 ㅠㅠ
독수리는 진짜 뎀지 증가 부활해 줘야함... 지금은 걍 노멀 p416수준임
독수리 애용자로서 독수리는 집념 버프(사실상 디버프)좀 손 봤으면 하네요
똥멜레온은 그냥 리뉴얼을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돌격소총에 맞는 기본능력치를 주고 탤런트를 다른걸 줬으면..-_-
담당자 교체건도 있고 아마도 오래된 특급은 버려질듯. 그래야 신규 특급 홍보도 하고 새로 파밍하게 만들죠
루리웹-6325700017
ㅋㅋㅋㅋㅋㅋㅋㅋ
빅혼...전설 특급무기가 창고행.. 견착사격시 총알60발 줌하면 30발로 해줘도 진짜..좋을텐데..
독수리 증뎀 돌려줘어어어엉 ㅜㅜㅜㅜ 윾비야 ㅜㅜㅜ
유일하게 디비전 하는 맛이 무자비라 ㅋㅋ 무자비 버프좀 ㅠㅠ
제대로 된 버프 아니면 레이드에서 탐식자를 파밍해야겠습니다
독수리는 진짜 뎀지 증가 부활해 줘야함... 지금은 걍 노멀 p416수준임
저도 거의 비슷한 생각입니다 무자비는 탐식자 하위템으로 갈것같네요. 조금 버프는 해줄수도 있지만 탐식자가 레이드 템이니 성능이 더좋게 나올것 같아요. 네메시스는 이전처럼 표식남겨서 응징하는것이 이름에 맞는 컨셉인듯하네요 빅혼은 돌소랑 소총 하이브리드 컨셉이라 줌인아웃시 탄수 다르게는 될지 모르겠는데 안되면 데미지 상향이라도 했으면합니다 소여의 무릎은 컨셉을 결사항전으로 잡은거니 속성이 무뎀, 방어, 회복이 같이 들어가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동불가는 너무한것 같네요. 엄폐나 엄폐이동시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고급템 옵션인 집중보다 특별함이나 효과가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