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신콜라
추천 0
조회 0
날짜 22:19
|
섬광의 사정
추천 0
조회 1
날짜 22:19
|
고장공
추천 0
조회 1
날짜 22:19
|
ITX-Saemaeul
추천 0
조회 4
날짜 22:19
|
brengun
추천 0
조회 9
날짜 22:19
|
메이めい
추천 0
조회 6
날짜 22:19
|
하얀여우와푸른혜성과분홍빛벚꽃
추천 0
조회 12
날짜 22:19
|
아라라기 코요미
추천 0
조회 9
날짜 22:19
|
루리웹-0224555864
추천 0
조회 14
날짜 22:19
|
흑강진유
추천 1
조회 33
날짜 22:19
|
나혼자싼다
추천 0
조회 20
날짜 22:19
|
웰트 양
추천 1
조회 20
날짜 22:18
|
watch20
추천 0
조회 5
날짜 22:18
|
pine57
추천 0
조회 8
날짜 22:18
|
도리다수
추천 0
조회 26
날짜 22:18
|
부들부들시
추천 0
조회 25
날짜 22:18
|
애매호모
추천 5
조회 94
날짜 22:18
|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추천 0
조회 70
날짜 22:18
|
Levyana
추천 1
조회 59
날짜 22:18
|
Chumbuds
추천 1
조회 23
날짜 22:18
|
3월에끝난다
추천 0
조회 27
날짜 22:18
|
겨울엔감귤이지
추천 1
조회 51
날짜 22:17
|
charka
추천 2
조회 49
날짜 22:17
|
몬스터버스
추천 1
조회 73
날짜 22:17
|
알펜리트
추천 0
조회 28
날짜 22:17
|
토네르
추천 0
조회 27
날짜 22:17
|
전국미소녀TS협회
추천 0
조회 35
날짜 22:17
|
그냥남자사람
추천 4
조회 183
날짜 22:17
|
이젠 배울때도 됐는데 말이지
PC때문에 말아먹은 게임이 콩코드가 처음은 아니다 그리고 마지막도 아닐것이다
PC 때문에 망한건 아니라고 실드치는 애들 많은데 PC만 가지고 망한 별로 게임 없다 PC에 미친 개발자들이 게임 자체를 못 만드는 거지
그래도 계속했음
이지1랄 났는데도 계속 하면 그냥 망하는 게 맞음ㅋㅋ
aaa급 게임 개발 비용, 마케팅 비용 줄여서 좀 작은 규모 패키지 겜을 만들더라도 저딴 겜 계속 안 만드는 게 더 중요함ㅋㅋ
PC 애들도 눈이 있는데 저걸 왜 하냐고ㅋㅋㅋㅋ
그래도 계속했음
이 정도로 폭망한 케이스는 드물어서 약간은 정신 차릴지도...?
소니 입장에선 사실 두번째다 4년전에 호다닥 하고 갈아 엎을만도 했는데..
딱히. 물론 망설이거나 재고할수는 있어도 정신차리는건 좀... 아직 멀어.
이젠 배울때도 됐는데 말이지
이거 나온지 10년도 더 되었을거 같은데 ㅋㅋㅋ 아직도 못깨달았음
PC때문에 말아먹은 게임이 콩코드가 처음은 아니다 그리고 마지막도 아닐것이다
이만큼 노골적으로 망한 건 콩고기가 거의 최초임
다른 게임들은 그래도 다른 하자가 너무 치명적인 경우가 많아서 PC때문'만'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콩코드는 그 중에서 PC부분이 가장 엄청나게 반영된 게임임 그리고 압도적으로 망했으니 이번에는 변명거리도 없고
그런데 그래도 계속 할것 같음
이지1랄 났는데도 계속 하면 그냥 망하는 게 맞음ㅋㅋ
근첩-4999474945
aaa급 게임 개발 비용, 마케팅 비용 줄여서 좀 작은 규모 패키지 겜을 만들더라도 저딴 겜 계속 안 만드는 게 더 중요함ㅋㅋ
버림패라는 실드조차 나오지 않는 역대급 실패
60까지 갔을껄
저거 개발자들만 봐도 pc충들 사고방식에선 못배워먹은 니들이 알아먹을때까지 투쟁한다 마인드라 안바뀌고있음 노답;
디즈니도 수십억달러 날려먹어도 계속 만드는데 한 번 망한걸론 정신 안차리지
PC 애들도 눈이 있는데 저걸 왜 하냐고ㅋㅋㅋㅋ
PC 때문에 망한건 아니라고 실드치는 애들 많은데 PC만 가지고 망한 별로 게임 없다 PC에 미친 개발자들이 게임 자체를 못 만드는 거지
??? : 아무튼 PC 지분이 100%가 아니잖아! 50~80%정도밖에 안되는데 그게 PC때문에 망했다고 해도 괜찮은걸까? 유 퍼킨 레이시스트섹시스트언에듀케이티드!
게임의 본질보다 메세지가 중요하다는데 게임을 잘 만들리가 없자너~
사람이 아무리 뛰어나도 개개인의 능력과 시간은 한계가 있는데 허구헌날 PC를 위해 개선할 사안같은걸 고민하면 당연히 게임 자체에 쏟을 노력이 줄어들겠지...
어자피 자기들 돈으로 하는 거 아니고 돈은 통장에 꼬박꼬박 들어오니까 신경 안 쓸거야
기업이 우선적으로 추구하는건 보통 수익 창출인데 PC 사상이 얼마나 사람을 망가뜨리길래 회사돈을 똥통에 꼴아박는 선택을 하는걸까
스스로의 무능에서 발생한 자존감 결핍을 pc로 채우려는 괴물들이 뭉치면 어떤 괴작이 나오는지 보여준 케이스
게임 웹진 : 살려야... 한다...!
??? : 기회를!! 기회를 주세요! (Pc성향 아닌 게임들에겐 엄격하며)
자기 사상이 부정되는 순간이 코앞에 나타났으니 ㅎㅎ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콩코드가 묻히게 된다면 어느새 다른 PC 작품을 띄워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실력 떨어지는 개발자들이 자기 실력 떨어지는걸 감추려고 PC 질을 해대며, 실력을 있는 개발자를 배척하며 자기 자리 지키는걸지도...
아니 근대 4000억들였으면 마케팅팀 줄빠따 때려야하는거 아닌가??? 디씨 마갤에 1억만 풀어도 천명은 바로 땡기는데????
마케팅은 존나게 했을걸? 언젠가 유게에서 본 글이지만 어지간한 게임들이 하는 광고같은건 다 했던데 단편 애니메이션까지 제작하고
서양에서 게임 잘만드는애들은 죄다 인디게임 만들고 있지 저런데서 일 안하는듯 저런데는 아 내가 그림좀 잘그리거나 코딩 좀 잘하는데 붕어빵 게임 양산하거나 망겜 뇌절하면서 편하게 돈벌고싶어 하면 가는데인듯
무거운 언냐들은 소비자니까 그렇다 쳐도, 개발자까지 난 PC한 게임을 만들었으니 상관없다 이 ㅈㄹ이었으니 당연히 망해도 싸지
콘코드는 실패의 이유가 히어로 슈터 장르가 단물 다 빠지는 시점에 들어왔다 였는데 근데 밸브가 만든 데드락은 어찌 될려나 너무 무쌩기긴 했지 콘코드 캐릭터
근데 제작자가 PC 안챙겨도 돈줄 새끼들이 죄다 PC에 ㅁㅊㄴ들이라 기조가 안바껴.
PC해서 게임이 망한다기 보다는 PC에만 매몰되어서 게임이 망하는거지
PC가 성공하는법 -PC임을 숨기고 발매한다 -이후 게이니 레즈니 억지설정을 끼워넣는다 -PC의 승리~
확실한건 실패사례 분석에 앞으로 빠짐없이 이 게임이 오르게 될거라는거지.
PC 쳐묻은게 잘 될리 없는 이유가 그놈의 메시지에 치중해서 정작 컨텐츠의 질은 뒷전으로 내버려두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