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Rise of the Ronin 업데이트 1.005 패치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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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4.05.23 (00:4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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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e of the Ronin 업데이트 1.005 패치 노트
새로운 콘텐츠
"자정" 난이도: 새로운 동맹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Thugs: Honmachi", "Thugs: Honjo" 및 "Thugs: Honnoji"와 같은 통제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팀을 구성하고 지역 보안을 개선하세요.
"Path of Chaos": 플레이할 때마다 적들이 다릅니다.
"영원한 밤": 지금까지 가장 어려운 임무입니다.
보너스 설정:
새로운 세트 보너스 "Ferocious Tiger"와 "Prodigious Dragon"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걸작 방어구와 액세서리를 다른 세트 보너스와 별도로 새로운 세트 보너스와 함께 획득할 수 있습니다.
"Prodigious Dragon" 세트 보너스:
최후의 도랑 카운터스파크
적 최대. 기 ↓ (그래플 공격)
중립 전투
업그레이드된 카운터스파크
"사나운 호랑이" 세트 보너스:
블레이드 플래시 공격
업그레이드된 전방 회피
공격 ↑ (무술 스킬 교환)
기 재생(블레이드 플래시)
새로운 훈련 상대:
블레이드 트윈과 같은 새로운 훈련 상대와 본드 미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보스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글라이더 외형:
Formidable Foes of the Foreigner 세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글라이더 외형을 추가했습니다: "Glorious Crimson", "Elegant Brown", "Imperial Blue".
새로운 기능
통제 불가능한 지역 재설정:
"Midnight" 난이도의 챕터 완료율에 따라 통제 불가능한 지역을 수동으로 재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동기화 시스템:
"자정" 난이도에서 완료한 동기화 미션의 레벨을 지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무기 스타일 옵션:
동일한 2가지 주요 무기 유형(예: 카타나 2개)을 장착할 때 이제 각 무기에 대해 개별적으로 다른 스타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사전 설정 장비:
이제 아이템 사전 설정 로드아웃에 "지장보살 조각상"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교육 기술 포인트:
무술 기술 적중 횟수가 이제 훈련의 기술 포인트에 추가됩니다.
훈련 결과 화면:
이제 훈련 결과 화면에 난이도가 표시됩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가능한 점수도 높아집니다.
훈련 필터링:
고양이 수집:
고양이 수집이 진행되면서 요코하마, 에도, 교토의 우수구모 다유 주변에 애완동물이 될 수 있는 고양이가 배치됩니다.
무기 조정
카타나 조정:
Violent Gale 및 Flash 공격은 특정 무술 기술 이후에 수행하기가 더 쉽습니다.
야규 신카게류: 반격 후 후속 공격이 이제 착지하기 쉬워졌습니다.
인왕류: 블레이드 플래싱 후 베일드 아트를 수행할 때 실수로 "인왕전 이아이 퀵드로우"가 발동될 가능성이 줄어들도록 조정되었습니다.
Nioh-ryu: "Nioh-Den: Iai Quickdraw"는 Ki를 덜 소비하고 전반적인 데미지와 Ki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아이스 카게류 : '크림슨 라이트'는 기 소모량이 적고, 최대 혈액 게이지에서 데미지와 기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세이버 조정:
영국 훈련: 투척칼의 기 소모량이 감소하고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총검 조정:
Mumyo-ryu: 이제 "Bone Shatterer"가 Ki가 고갈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프랑스 훈련: 반격 후 후속 사격이 이제 더 쉬워졌습니다.
기타 무기:
소꼬리 검: 무묘 카이신류 "자정 연회"가 이제 기력이 고갈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대검: 무묘해신류 "한밤의 안개"가 이제 공격하기 쉬워졌습니다.
비무장: 무묘류 "성난 늑대"가 이제 공격하기 쉬워졌습니다.
캐릭터 조정
플레이어 조정:
적의 공격에 성공적으로 반격할 때 플레이어의 밀쳐내기 거리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적의 공격을 방어할 때, 적의 공격에 맞는 애니메이션 중, 플래시 공격 중에 스타일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질주 중에 말을 부르면 말에 올라탄 후에도 질주가 계속됩니다.
전반적으로 동맹 캐릭터의 고유 공격 통계를 조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치명타 발생 시 전투 스타일 UI가 표시된 상태에서 오른쪽 스틱을 조작하면 더 이상 대상에 고정이 전환되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적 조정
보스 조정:
특정 보스가 생성하는 화염 영역이 단축되었습니다.
일반 조정:
특정 적의 총검 총알 데미지와 능력치를 조정하고 너프했습니다.
기타 조정
걸작 장비:
강력한 적으로부터 걸작 장비를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일부 주무기와 보조무기에 세트 보너스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획득 방법이 제한된 특정 장비가 이제 적에게서도 드롭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Masterwork 장비에 채권 양도 시 세트 보너스를 덮어쓸 수 있습니다.
채권 양도용 장비 선택 시, 선택할 수 없는 장비는 필터링되어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품목 및 액세서리:
상태 이상을 치료하는 아이템은 이제 스킬 "보강 기간 ↑" 및 기술 개발 "인벤토리 ↑"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제 베일에 싸인 맹세 대화 이벤트를 실행하여 고유한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으며 더 이상 베일에 싸인 맹세에 전념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일에 싸인 맹세를 깨뜨린 후 재생되는 대사는 이제 특정 조건 후에 재설정됩니다.
상점 조정:
로버트 포춘에게서 구매한 '비료' 가격이 더 저렴해졌습니다.
로버트 포춘과 알렉산드리아 모로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재료 종류가 늘어났습니다.
정원 가꾸기 시 "레드 너트" 획득량이 증가했습니다.
게임 메커니즘:
이제 재설계 메뉴에서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정" 난이도, 에도: 위치 허브 – 도쿠가와 요시노부, 무라야마 타카, 기요카와 하치로가 이제 허브에 나타납니다.
나카오카 신타로가 영혼의 성약 사용 시 교토의 조슈 가문 영지에 등장하게 됩니다.
마을이나 도로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로닌 아바타를 만날 확률이 높아지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재료나 자금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채권 이체를 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장간에서 석탄을 구매할 수 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Blade Twin's Kimono" 및 "Modernizing Vassal's Kimono – Belt"가 선택 가능한 항목으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각 장비가 가끔 서로 다른 색상으로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현재 장비'가 기본 모습을 보이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Kannai에 도착하기 전에 저장하고 로드하는 경우 Kannai에 도착할 때까지 Chance Encounters가 비활성화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스타일에 설정된 Veiled Arts가 원본과 다른 능력치를 갖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무술 스킬이 가드를 무시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물 근처에서 특정 무술 기술을 수행할 때 강제로 수영하게 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무술 스킬 '블라썸 블리자드' 사용 중 특정 적 스킬에 피해를 입으면 회피할 수 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인왕류에서 중간 자세로 전환하면 가끔 높은 자세로 전환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롭다운 암살 후 특정 무술 기술을 수행하면 추락 피해를 입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Ki Blaze 효과가 과도하게 진동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lly Alexandria Moreau를 사용할 때 그녀의 그래플 던지기가 표시와 일치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사소한 수정.
중간 난이도로 빨리 깨고 어스름으로 100시간 넘게 달리고있는데 암야에다가 난이도가 또 추가된건가요? ㄷㄷ .. 이 똥손이 다 하려면 300시간 할 듯….
스텔라 하다가 간만에 업데이트 하길래 들어가봤는데 암야 다음 난이도 추가는 아닌거같고요. 암야난이도에서 치안지역 리셋기능 추가. 낭인미션 같은경우 암야 난이도로 클리어했으면 본인 레벨이던가 장비레벨이던가 맞게 난이도로 도전할수 있습니다. 그외 추가된거 있는거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얼른 스텔라 2회차 하던거 마무리하고 다시 해봐야겠네요 ㅋ
아~~ 다른 분들이 원하신 치안지역 리셋? 답변 감사합니다. 진짜 이렇게 돈값하는 게임 만난 거 처음입니다. 할 게 너무 많아요
진짜 이번 업뎃으로 다시 불붙음 맵 리젠도 되고 ㅎㅎㅎ 추가 온라인 미션도 생기고 아주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