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포츠에 올라와있는 패치내용
나름 번역해서 올립니다. 오역이 많을 테니 아리송한 부분은 원문 참조바랍니다.
출처 : https://www.easports.com/nba-live/news/2015/title-update-1
PRO AM
- 일반적인 비동기화문제 향상
- Hoop Dome 목적 언락 업데이트
- Summer Circuit에서 유저에게 분명한 성취목표가 주어지지 않은 문제점 수정
- H2H에서 유저를 찾을 수 없는 매치메이킹 시스템 수정
- 일반적인 기능적 문제점 수정
- 라이브런에서 실제 스킬레벨에 어울리는 스킬 조정
- 프로암로비에서 플레이어 아바타가 보이지 않는 문제점 수정
PLAY NOW
- 플레이북을 실행한 뒤 팁오프에서 순간적으로 락이 걸렸던 문제 해결
GAMEPLAY
- 스핀 조작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스텝백 조작 수정
- 인사이드 슈팅 상황시 펌프페이크 추가
- AI가 업앤언더 스킬동작을 끝내지 못하는 것을 수정
- 다양한 상황에서 일반적인 감정표현 튜닝
- 핸드오프 지시자에 대한 튜닝
- 백다운과 디나이얼 캐치(denial catches) 애니메이션 수정
- 부정확하게 표현되는 수비지시자에 대한 수정
- 포스트 진입후 나타나는 비뚤어진 애니메이션?(warp animation) 수정
- 잘못된 바스켓을 향하는 파울 슛을 수정
- AI의 업앤언더 스킬동작 조정
- 빈번한 폴백 레이업(fallback layup) 애니메이션 조정
- 유로스텝, 프로합 수정
ONLINE
- 온라인 업적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을 적절하게 수정
- H2H에서 초대를 받을 때, 참여하지 못했던 문제 수정
OTHER
- 모드를 실행하고, 나가는 것에 대한 안정성을 향상
- 게임초대가 적절하게 표시되지 않은 문제 수정
- 문신 샵의 UI 업데이트
- 중요한 상황(Big Moment)에서 관중 오디오 수정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데모해보니 15와 같은 PG 체력 소모 안되는 버그가 있던데. PG 체력 소모 안되는 버그는 고칠 예정이 없나보네요. 고치지 못하는건지, 아예 모르는건지.
데모12분으로 하면 PG 소모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맨보다는 가드진영이 체력이 덜 떨어지게 해놓은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