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 호환성으로 오페라 미니 브라우저에서의 글 읽기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 세트 8.5: 치명적 오류!!는 3월 22일 13.6 패치 적용이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상점 콘텐츠는 23일 오전 3시부터)
※ 모바일 버전은 (일반적으로) 23일 오전 8시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변경 내용 중 일부 수치는 실제 본섭 적용 시 다를 수 있습니다.
※ 초고속 모드/더블 업! 변경점은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중반 세트 체계 업데이트: 치명적 오류!! -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mid-set-mechanic-update-glitched-out/
치명적 오류!! 게임플레이 개요 -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glitched-out-gameplay-overview/치명적 오류!! 패스와 신규 콘텐츠 -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glitched-out-pass-and-more/
*PBE 도입 시점에 올렸던 영상입니다.
체계 변경점
치명적 오류!! 공동 선택 라운드
● 치명적 오류!! 공동 선택 라운드는 챔피언이 기본 아이템 외에도 아이템과 부패한 알 같은 특별한 아이템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높을수록 제공하는 아이템 가치가 높아집니다.
● 치명적 오류!! 공동 선택 라운드는 두 번 이하로 등장하지만 가끔 세 번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 이제 공동 선택 라운드에서 챔피언이 들고 있는 모든 아이템, 조합 아이템 또는 소모품은 챔피언을 선택한 후 결투장으로 돌아오면 챔피언에게서 튕겨져 나오게 됩니다.
● 보스 라운드의 자크가 모르가나로 교체되었습니다.
삭제되는 챔피언&특성
특성
● 민간인
● 정찰단
● 무기고
1단계
● 갈리오
● 탈론
2단계
● 유미
● 시비르
3단계
● 조이
● 벨코즈
● 세나
● 초가스
4단계
● 제드
● 세트
● 소라카
● 탈리야
● 자크
● 세주아니
5단계
● 아펠리오스
*아래의 상자를 클릭하면 펼쳐집니다.*
유닛 및 특성 변경점
특성
황소 부대
● 황소부대 유닛은 체력을 잃을수록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황소부대 유닛이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 (2) 공격 속도 15%~30%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0
● (4) 공격 속도 40%~80%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0
● (6) 공격 속도 75%~170%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90
● [삭제] (8) 공격 속도 150%~300%
특등사수
● [신규] (3) 공격력 +11%
● [신규] (5) 공격력 +24%
레이저단
● (3) 마법 피해량 25 → 30
● [신규] (4) 마법 피해량 50
● (5) 마법 피해량 45 → 65
● [신규] (6) 마법 피해량 99. 모든 챔피언이 레이저단 드론을 얻습니다.
● [삭제] (7) 마법 피해량 80
● [삭제] (8) 마법 피해량 99, 각 요원이 두 번째 드론 획득
메카:프라임
● 메카 합체 시 기본 체력 흡수 100% → 90%
엄호대
● 더이상 적들을 도발하지 않습니다.
자동방어체계
● 이제 선택마다 4개의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 (4) 모든 단계 강화 30% → 25%
● [스킬 사용 시, 자동방어체계 유닛이 획득]○ 주문력: 10 → 25
○ 공격력: 활성화되고 25%로 설정
○ 공격 속도: 10% → 25%
○ 골드 획득 확률: 20% → 33%
○ 체력 회복: 200 → 250
○ 영구 체력 획득: 10 → 18
● [처치 시, 처치한 유닛이 획득]
○ 체력 회복: 350 → 400○ 영구 체력 획득: 20 → 18
○ 마나 획득: 비활성화
● [자동방어체계 유닛이 체력 66% 미만 일때]
○ 주문력: 75 → 60
○ 공격력: 75% → 60%
○ 공격 속도: 75% → 60%
○ 피해 흡수 보호막 지속 시간: 10초 → 15초
○ 영구 체력 획득: 60 >>> 50
● [아군 사망 시, 자동방어체계 유닛이 획득]
○ 주문력: 20 → 18
○ 공격력: 20% → 18%
○ 공격 속도: 20% → 18%
○ 마나 획득: 비활성화
○ 체력 회복: 350 → 250
○ 골드 획득 확률: 25% → 20%
○ 영구 체력 획득: 15 → 12
● [전투 시작 시, 자동방어체계 유닛이 획득]
○ 마나 획득: 비활성화
○ 골드 획득 확률: 40% → 50%
○ 영구 체력 획득: 50 → 40
● [5초마다, 자동방어체계 유닛이 획득]
○ 주문력: 18 → 20
○ 마나 획득: 30 → 40
○ 골드 획득 확률: 20% → 25%
○ 영구 체력 획득: 15 → 12
● [전투 시작 시, 팀이 획득]
○ 마나 획득: 비활성화
○ 영구 체력 획득: 15 → 20
○ 골드 획득 확률: 20% → 25%
○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20% → 25%
● [5초마다, 팀이 획득]
○ 마나 획득: 12 → 20
○ 골드 획득 확률: 10% → 15%
○ 영구 체력 획득: 5 → 7
○ 체력 회복: 150 → 200
주문투척자● 주문력: 25/60/95/140 → 25/50/80/120
● (8) 구체 주문력 % 피해량: 150% → 100%
싸움꾼● 최대 체력: 20/45/75/110% → 20/45/70/100%
기계유망주
● 입히는 피해량& 받는 피해 감소: 장착한 아이템당 3/10% → 장착한 아이템당 3/9%
마스코트
● 체력 회복량: 2/4/8% → 1.5/3/6%
● 응원하는 마스코트 하나당 아군 체력 회복량: 2% → 1.5%
결투가
● 중첩당 공격 속도: 5/9/15/24% → 5/9/13/20%
● [신규] 이제 모든 결투가가 입는 피해가 0/0/10/20% 감소합니다.
해커
● [신규] (5) 유닛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커 모든 피해 흡혈: 15/30/40% → 20/30/40/50%
● 기수 모든 피해 흡혈: 0/10/20% → 0/10/20/30%
익살꾼
● [신규] (4) 유닛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체력 회복량이 250까지 증가하고 기절이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별 수호자
● 특성 시너지: 3/5/7/9 → 2/4/6/8
● 마나 획득량: 40/70/120/200% → 35/70/120/175%
무법자
● 기본 추가 피해: 25/40/55% → 25/40/65%● 마지막 남은 유닛 추가 피해: 20/30/40% → 20/25/35%
지하세계
● 강탈 1레벨 구성 중 아이템을 제공하는 구성(아이템+5골드)에 재조합기를 추가했습니다.
● 강탈 2레벨 구성 중 오른 아이템을 제공하는 구성(전리품 구+오른 아이템)에 재조합기를 추가했습니다.● 18골드 선택지에서 강탈 2레벨의 가치가 1골드만큼 증가합니다.(Increased Heist2 value by 1g on the 18g options)
유닛
1단계
럭스
● 스킬 대상: 무작위 대상 → 현재 평타 대상
룰루
● 스킬 2차 피해량: 120/180/270 → 135/205/305
뽀삐
● 스킬 방어력 비례 피해: 175/250/375% → 160/240/320%
● 스킬 보호막 흡수량: 250/300/375 → 300/350/425
사일러스
● 체력 %비례 피해량: 10/12/18% → 10/12/15%
애쉬
● 정찰단 → 특등사수
● 공격력 % 피해량: 40% → 60%
● 추가 공격력: 12/18/25 → 15/22/33
케일
● 공격력: 50 → 55
2단계
드레이븐
● 공격력: 65 → 70
시비르
신규 유닛란에 후술
이즈리얼
● 스킬 피해량: 230/345/545 → 200/300/460
● 스킬 공격 속도 감소: 30/40/55% → 30/40/50%
● 평행세계 스킬 폭발 피해량: 110/165/255
피오라
● 스킬 체력 회복량: 30/40/50 → 30/40/55
3단계
베인
● [삭제] 정찰단
● 공격 속도: 0.75 → 0.8
● 스킬 공격력 % 비례 피해량: 130/130/140% → 150/150/160%
소나
● 1단계 스킬 피해량 175/265/430 → 190/285/470
● 2단계 스킬 체력 회복량: 180/220/300 → 200/250/325
● 3단계 스킬 피해량: 100/150/300 → 120/180/300
카이사
● 정찰단 → 속사단
● 공격 속도 증가: 45% → 75%
● 스킬 피해량: 150/225/370 → 110/150/240
4단계미스 포츈
● [신규] 속사단
● 스킬 피해량: 40/60/180 → 35/55/150
비에고
● [신규] 선의
●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0/40 → 0/45
● 스킬 피해량: 260/390/850 → 240/360/800
● 스킬 광역 공격 피해량: 125/185/400 → 120/180/400
● 스킬 피해 감소 비율: 20/20/10% → 18/18/1%
사미라
● 스킬 공격력 % 비례 피해량: 480/490/1250% → 460/460/1200%
● 스킬 피해량: 80/100/666 → 66/99/366
5단계누누와 윌럼프
● 기본 스킬 피해량: 125/190/2000 → 120/180/2000
레오나
● 스킬 초당 고정 피해량: 450/675/5000 → 350/525/5000
● 주변 적 피해량: 80/120/2000 → 320/480/2000
잔나
● [삭제] 민간인
● 공격 속도: 0.75 → 0.8
● 방어력&마법 저항력: 35 → 45
●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70/140 → 40/120
● 총 스킬 피해량: 150/225/3000 → 450/675/6000
피들스틱
● 기본 스킬 피해량: 100/150/900 → 85/130/800
신규 유닛 및 특성
특성(3) 균열방랑자가 차원 사이의 틈을 열어 아군 자크를 소환합니다. 자크는 균열방랑자의 별 레벨 총합에 따라 강력해집니다.자크는 가장 가까운 균열방랑자의 마지막으로 나열된 특성을 얻습니다.
무한대팀이 다른 시간대의 차원문을 엽니다. 전투 시작 시 차원문에 배치된 아무 무한대팀 유닛이 다른 아이템을 가진 자신의 대체 유닛을 소환합니다. 보유한 증강당 1명씩 소환됩니다.복제된 유닛은 체력과 피해량이 감소합니다.(3) 열린 차원문 1개, 피해량 40% 및 체력 40% // (5) 열린 차원문 2개, 피해량 55% 및 체력 55% // (7) 열린 차원문 2개, 피해량 90% 및 체력 90%피해를 주는 스킬 투사체 2발마다 속사단 유닛이 추가 스킬 투사체를 발사합니다.추가 사격 피해량: X(2) 총 피해량의 55% // (3) 총 피해량의 115% // (4) 총 피해량의 175%(2) 이즈리얼이 나이 많고 더 잘생긴 자신으로부터 배우며 미래의 모험에 함께합니다.이즈리얼의 스킬이 폭발해 일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궁극의 이즈리얼의 스킬이 시간의 복제를 한 명 더 소환합니다.유닛*밑줄은 주문력에 영향을 받는 수치입니다.1단계루시안기본 지속 효과: 루시안의 기본 공격이 20/30/4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사용 시: 루시안이 대상 방향으로 탄환을 4발 사격합니다. 각 탄환은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게 50/75/11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판테온
판테온이 대상에게 도약해 (마법 저항력의 300/450/67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후 4초 동안 200/225/25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2단계시비르시비르가 대상에게 검을 던져 (공격력의 170/170/180%+20/30/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검은 분리되어 가장 가까운 3명의 적에게 (공격력의 120%)를 입힙니다.파이크파이크가 현재 대상을 찔러 140/210/325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가장 멀리 있는 적 뒤로 돌진합니다. 1초 후 파이크의 돌진 경로상의 모든 적을 1.25/1.5/1.75초 동안 기절시키고 70/105/16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3단계나르나르가 반경 2칸을 베어 적중한 적들에게 (공격력의 110%+20/30/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의 현재 대상에게 300%의 피해를 입히며, 스킬이 치명타로 적용됩니다.모르가나기본 지속 효과: 모르가나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40%의 급소 베기 및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사용 시: 모르가나가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어둠의 속박을 날려 190/285/47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약화: 마법 저항력 감소급소 베기: 방어력 감소벡스벡스가 현재 대상에게 우울함을 발사해 240/360/6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시전마다 우울함이 저지 불가 상태가 되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적들에게 240/360/6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쉔쉔이 자신과 이번 라운드에 가장 많은 피해를 가한 아군을 연결하여 3.5/4/5초 동안 아군이 입는 모든 피해를 45/50/55% 감소시킵니다. 연결된 동안에 아군은 무적 상태가 되며 아군이 입는 모든 피해량은 대신 쉔에게 전가됩니다.
4단계가렌가렌이 가장 큰 적 무리에 검을 내리쳐 2칸 내에 있는 적에게 (공격력의 160/160/350%+60/90/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75/2/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니코니코의 개구리가 적 사이를 3번 도약해 좁은 반경 안의 적들에게 각각 80/120/2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도약은 강화되어 넓은 반경 안의 적들에게 160/240/600의 피해를 입힙니다.아트록스아트록스가 주변 적의 영혼을 흡수해 200/300/1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체력의 30/30/66%)만큼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악마의 모습을 드러내 스킬을 다르킨의 검으로 교체합니다.다르킨의 검: 아트록스가 도약 후 대상 지점에 대검을 내리쳐 적중한 모든 적에게 200/300/1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300/350/800 회복합니다.워윅기본 지속 효과: 워윅이 20/20/50%의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첫 번째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사냥 모드 2단계에 돌입해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공격 속도가 60% 증가하고 새로운 대상에게 도약합니다.사용 시: 워윅이 자신의 대상을 6번 공격해 총 (공격력의 460/480/12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죽으면 남은 할퀴기 회수마다 10의 마나를 얻습니다.진기본 지속 효과: 진의 공격 속도는 항상 0.8/0.8/1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의 80%는 공격력으로 전환되고 매 4번째 공격이 스킬 시전으로 바뀝니다.사용 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탄환을 발사해 일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공격력의 244/244/54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34%까지 증가합니다. 탄환 피해량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44% 감소합니다.트위스티드 페이트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카드 6/6/12장을 뽑고 기본 공격마다 새로운 카드를 뽑기 시작합니다. 2.5초 후에 뽑은 모든 카드를 던져 각각 70/105/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으로 던진 카드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0/325/999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붉은색 카드입니다.5단계궁극의 이즈리얼이즈리얼이 시간대를 부수고 시간의 복제 5/5/25명을 불러와 가장 큰 적 무리에게 에너지 구체를 발사합니다. 구체에 맞은 적은 (공격력의 133/133/277%+15/25/177)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신규 영웅 증강 및 변경점
1&2단계 유닛 증강갱플랭크불타는 도탄 (갱플랭크 획득. 갱플랭크 스킬이 다른 대상에게 튀며 피해를 입힘)● 추가 피해량: 90% → 80%럭스눈부신 특이점 (럭스 획득. 2번째 스킬 사용할 때마다 럭스 스킬 피해량 증가)● 추가 피해량: 135% → 120%루시안쌍곡선 시간의 방: 루시안을 획득합니다. 각 전투에서 처음으로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루시안이 스킬을 2번 사용할 때마다 1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마법 탄환: 루시안을 획득합니다. 루시안을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주문력이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아군이 공격할 때마다 2씩 증가하며, 중첩될 수 있습니다.룰루급속 성장 (룰루 획득. 룰루가 스킬 사용 시 추가 체력과 주문력 획득. 중첩 가능.)● 스킬 시전당 추가 주문력: 20 → 18케일거룩한 승천 (케일 획득. 케일 별 레벨에 따라 추가 효과 획득)● 추가 공격 속도: 50% → 40%판테온최고의 공격: 판테온을 획득합니다. 판테온의 주문력이 50 증가하고 마법 저항력이 100 증가합니다.만성 환각: 판테온을 획득합니다. 전투 시작: 6초 동안 판테온과 가장 가까운 아군 4명이 입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말파이트견고 (말파이트 획득. 말파이트가 방어력 비례 주문력 획득. 스킬의 방어력 증가 지속 시간 증가)● 방어력 비례 획득하는 주문력: 180% → 160%시비르1.5배: 시비르를 획득합니다.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 시작 시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시비르의 공격력 42마다 1골드를 획득합니다.마나 단련: 시비르를 획득합니다. 시비르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아군이 스킬을 쓸 때마다 5%씩 증가하며, 중첩될 수 있습니다.애니[삭제] 반사 방패 (애니 획득. 애니 보호막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애니를 공격하는 적들이 X의 마법 피해 받음)[신규] 방화광: 애니를 획득합니다. 애니의 스킬이 거대해지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적중한 모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야스오[삭제] 흡수의 바람 (야스오 획득. 야스오의 모든 피해 흡혈 증가)[신규] 낭인의 바람: 야스오를 획득합니다. 야스오의 스킬이 더 커지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이즈리얼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이즈리얼 획득. 전투 끝날때까지 스킬 사용할때마다 공격 속도와 주문력 증가. 중첩 가능)● 스킬 시전당 주문력&공격 속도: 20(%) → 16(%)징크스신난다! (징크스 획득. 징크스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상승. 징크스 처치 관여 시 상승폭 증가)● 추가 공격 속도: 40% → 35%파이크수당: 파이크를 획득합니다.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 후에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파이크가 마지막 라운드에 사용한 스킬 2번마다 무료 상점 새로고침 1회를 획득합니다.약자 사냥꾼: 파이크를 획득합니다. 파이크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스킬과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최대 체력이 1400 이하인 적을 상대로 25% 증가합니다.피오라[삭제] 전방의 검사 (피오라 획득. 피오라 스킬이 활성화 되어있으면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획득)[신규] 대결투: 피오라를 획득합니다. 같은 챔피언을 4번 공격할 때마다 피오라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체력의 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황소의 활력: 피오라를 획득합니다. 피오라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이 10번 공격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기본 공격 1회 → 10회, 최대 체력 2% → 25%)3단계 유닛 증강나르이중 방패: 나르를 획득합니다. 나르가 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추가로 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성질부리기: 나르를 획득합니다. 나르를 전장에 배치하면 적이 입는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처음으로 나르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에 피해를 입으면 피해량이 20%까지 증가합니다.모르가나두려움은 곧 자유: 모르가나를 획득합니다. 모르가나가 스킬을 사용하면 어둠의 속박을 추가로 1개 발사하고 어둠의 속박은 대상을 추가로 1초 기절시킵니다.가스 거인 학살자: 모르가나를 획득합니다. 모르가나를 전장에 배치하면 최대 체력이 1600 이상인 적에게 아군의 스킬 및 기본 공격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베인확산 사격 (베인 획득. 베인 스킬이 근처 적들을 추가로 공격해 추가 피해 입힘)● 확산 사격 피해량: 65% → 60%벡스기쁨 흡수: 벡스를 획득합니다. 벡스가 입힌 피해량의 22%만큼 아군을 회복시킵니다.끝없는 어둠: 벡스를 획득합니다. 벡스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주문력이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아군이 스킬을 쓸 때마다 5씩 증가하며, 중첩될 수 있습니다.쉔변칙적 증폭: 쉔을 획득합니다. 쉔의 스킬이 5초 더 지속되고 연결된 아군은 보호받는 동안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반복 매트릭스: 쉔을 획득합니다. 쉔을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이 입는 피해가 8% 감소하고 아군이 스킬을 사용하면 4초 동안 해당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알리스타[삭제] 강타! (알리스타 획득. 초당 마나 회복, 스킬 모든 적 적중)[신규] 완고함: 알리스타를 획득합니다. 라운드 시작: 알리스타가 모든 적을 50% 약화시킵니다. (*약화: 마법 저항력 감소)거대한 괴수: 알리스타를 획득합니다. 350의 추가 체력을 지닙니다. 스킬이 근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중 당한 대상에게 자신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스킬이 근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는 문구 추가됨)잭스[삭제] 회피 (잭스 획득. 잭스 전장에 있으면 아군 일정 체력 이하 시 회피 확률 증가)[신규] 달인의 훈련: 잭스를 획득합니다. 잭스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방어력이 20,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팀에서 가장 강한 잭스가 사망하면 전투가 끝날 때까지 이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카이사[삭제] 엇갈린 별 (카이사 획득. 가장 가까운 아군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 일정량 제공)[신규] 정찰팀: 카이사를 획득합니다. 전투 시작 시 카이사와 가장 가까운 아군 2명의 치명타 확률이 40% 증가하고 스킬에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4단계 유닛 증강가렌대검 전력방출: 가렌을 획득합니다. 가렌의 스킬 사용 시 마나 소모량이 40 감소하고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지만, 더 이상 기절시키지 않습니다.내 검은 당신의 방패: 가렌을 획득합니다. 전투 시작 후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가렌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아군에게 6초 동안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니코별빛 공명: 니코를 획득합니다. 전투 시작 후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니코가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가 끝날 때까지 니코와 가장 가까운 아군이 15의 주문력을 얻습니다.푸르게 푸르게: 니코와 쇼진의 창을 획득합니다. 니코를 전장에 배치하면 쇼진의 창을 장착한 아군의 주문력이 35% 증가합니다.아트록스사신: 아트록스를 획득합니다. 아트록스의 스킬은 최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다르킨 동화: 아트록스를 획득합니다. 아트록스를 전장에 배치하면 팀이 입는 피해량의 50%를 3초 동안 치명적이지 않은 피해로 입습니다.에코[삭제] 공진 (에코 획득. 에코 스킬 적중 당한 적들은 마법 저항력 비례 피해 입음)[신규] 파괴적인 공진: 에코를 획득합니다. 스킬이 2칸 내의 모든 적에게 적중하고 피해량이 220% 증가하지만, 더 이상 적의 공격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워윅빅데이터: 워윅을 획득합니다. 워윅을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 유닛의 체력 100마다 공격력이 0.75% 증가합니다.포식/포식+: 워윅을 획득합니다. 워윅을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최대 체력이 50/14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워윅이 2번 공격할 때마다 1씩 증가합니다.진4의 법칙: 진을 획득합니다. 각 전투에서 가장 강한 아군 진이 4명의 적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2~6골드를 떨어뜨립니다. (현재 스테이지에 따라) 가끔 조합 아이템을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조합 아이템 확률: 10% // 초고속 모드는 7~14골드)협곡의 분노: 진을 획득합니다. 진을 전장에 배치하면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16%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트위스티드 페이트판돈 올리기: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획득합니다. 투척한 카드 20장마다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1골드를 떨어뜨립니다. (현재 스테이지에 따라)변속: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획득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전장에 배치하면 아군의 공격 속도가 12% 증가하고 각 전투에서 아군이 처음으로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5단계 유닛 증강궁극의 이즈리얼시간 교란: 궁극의 이즈리얼을 획득합니다. 이즈리얼의 스킬이 매초 적 체력의 2%를 불태우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적이 입는 체력 회복 효과가 33% 감소합니다.가속된 지도력: 궁극의 이즈리얼을 획득합니다. 이즈리얼을 전장에 배치한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 후에 8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신드라헛되지 않은 희생: 신드라를 획득합니다. 팀에서 가장 강한 아군 신드라가 시작 마나를 30 얻고 아군이 사망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잔나5등급 (잔나 획득. 잔나 주문력이 증가하고 스킬이 고정 피해를 입힘)● 추가 주문력: 80 → 10
피들스틱더 무시무시한 허수아비: 피들스틱을 획득합니다. 피들스틱은 휴면 상태가 아니어도 타락한 영혼을 획득합니다. 6초 후에도 휴면 상태일 경우 즉시 스킬을 사용합니다.
일반 증강 변경점
재활용 쓰레기통 (골드, 무작위 완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챔피언을 판매하면 모든 아이템이 조합 아이템으로 분해됩니다. (전략가의 왕관 제외))
● [신규] 첫 증강 선택 라운드(2-1)에서만 제공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 전투 7회 후에 조합 아이템을 부여합니다.
재활용 쓰레기통+● 두번째(3-2)와 세번째(4-3) 증강 선택 라운드에서만 제공됩니다.
● 지금 무작위 완성 아이템을 획득하고 플레이어 전투 4회 후에 조합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챔피언을 판매하면 모든 아이템이 조합 아이템으로 분해됩니다. (전략가의 왕관 제외)
진보의 행진 (프리즘,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를 시작할 때마다 X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더는 골드를 사용해 레벨 업할 수 없습니다.)
● [신규] 즉시 4의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마다 5의 경험치 -> 현재 플레이어 레벨과 동일한 추가 경험치
잔혹한 계약 (프리즘, 경험치를 골드 대신 X의 체력으로 구매합니다. 각 플레이어 전투 이전에 체력을 X만큼 회복합니다.)
● 라운드당 2 체력 회복 ->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마다 3 체력 회복
마스코트 심장 (실버, 팀에 마스코트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유미를 획득합니다.)● 이제 존재하지 않는 유미 대신 말파이트를 획득합니다.
맑은 정신 (골드,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 종료 시 대기석에 챔피언이 없다면 X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 신규 세트 체계 중 하나인 부패한 알이 대기석에 있는 챔피언으로 판정되지 않습니다.
큰손 (프리즘, X개의 사기 주사위와 X골드를 획득합니다.)
*PBE 서버에서만 삭제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음
레이저단 왕관 (프리즘, 레이저단 상징, 정의의 손길, 야스오를 획득합니다.)
● 레이저단 영혼으로 교체됩니다
● 레이저단 영혼: 팀에 레이저단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정의의 손길과 야스오를 획득합니다.
결투가 왕관 (프리즘, 결투가 상징, 밤의 끝자락, 닐라를 획득합니다.)
● 밤의 끝자락 획득 >>> 정의의 손길 획득
어수선한 마음 (골드,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 종료 시 대기석에 챔피언이 가득 찼다면 X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무작위 1단계 챔피언 X명을 획득합니다.)
● 신규 세트 체계 중 하나인 부패한 알이 대기석에 있는 챔피언으로 판정됩니다.
치명적 오류!! 패스 목록
완벽한 계획이냥 // 슈퍼 악당 도깨비 // 1성 냥냥 빠지직 // 별 파편 50개 // 샥샥이 알 // 충격적이야 // 1성 캐틀링 건
별 파편 50개 // 1성 별의 숙적 날쌘발 // 무작위 감정표현 // 1성 우주냥이 빔 // 별 파편 50개 // 1성 잠깐 있어보라냥... // 꼬마 전설이 알
2성 냥냥 빠지직 // 깜깜이 알 // 기록 중인 역사 // 무작위 감정표현 // 2성 캐틀린 건 // 별 파편 50개 // 2성 우주냥이 빔
꼬마 전설이 알 // 2성 잠깐 있어보라냥... // 별 파편 50개 // 2성 별의 숙적 날쌘발 // 만족스러운 얼굴 // 집게발 알 // 3성 냥냥 빠지직
별 파편 50개 // 꼬마 전설이 알 // 3성 캐틀링 건 // 별 파편 50개 // 발톱과 질서 // 무작위 감정표현 // 3성 잠깐 있어보라냥...
별 파편 50개//전설급 꼬마 전설이 알 // 압도적인 승리 // 말랑이 살랑이 알 // 3성 우주냥이 빔 // 3성 별의 숙적 날쌘발 // 전설급 꼬마 전설이 알
*TBD 상자 (X, Y 또는 미니 프로젝트 X 제드가 나올 수 있습니다.) // 수염냥의 변종 연구소
끝내주는걸! // 두 배 더 좋아 // 이즈리얼단 출동!
*이미지는 전설급 꼬마 전설이 알이지만 설명은 위와 같이 표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