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난이도가 내려갔다 라는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예전엔 어후 싸우지 말고 도망가요가 입에 습관처럼 붙었는데.
지금은 다 죽이고 가죠? 라는 말이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어후 테르밋 2000% 상향이라는 수치는 난생 처음봄 ㅋㅋ
몹들도 어느정도 상향받은 느낌은 있습니다.
특히 커맨더류랑 하이브가드 한테 죽는일이 좀 늘었어요. 이제 죽이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것일 수도?
브레이커랑 S&P가 좋아져서 헌터는 크게 걱정이 없어요.
이럽터 쓰다 파편 깜빡하고 몇번 죽은듯 ㄷㄷ
그리고 뭔가 슈리커 수 늘어난거 맞죠? 물량 보고 좀 놀랬어요 ㅋㅋ
근데 뭐 다들 잘잡으니 괜춘한?
난이도가 음.. 확실히 아직 쉽진 않음. 이전 처럼 도망위주로 가면 난이도가 크게 다르진 않은데.
이렇게 쌘데 굳이 도망 가야하나? 하고 싸우다 죽은게 꽤 있었어요 ~_~ㅋㅋ
음.. 근데 아크단... 음 네 10단? 으쯔라그
헌터잡을만한 주무기와 아크발사기 테르밋 수류탄 거기에 가드독...
빡집중하고 하면 노 데스로 10단 가능했음 물론 대부분은 1~3데스는 했지만
컨디션 좋으면 충분히 가능할듯.
개발진들은 착각하면 안될게 아크가 너무 좋아서 그런게 아님. 아크를 보조할 수 있는게 너무 완벽함
예전 초기때 아크는 솔직히 중장갑몹 꽤 오래 때려야 했지만 지금은?
테르밋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