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을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1.어둡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HDR 끄세요.
HDR지원 모니터를 사용중인 유저들도 대부분 끕니다.
2. 데드존
우선 입력값이 통상적인 데드존의 개념과는 다릅니다. 조준가속화와 연동이 됩니다. 조준가속화는 화면을 돌렸을때 가속여부를 결정합니다. 우측 스틱으로 화면을 돌렸을때 가속되는 시점을 결정하는것인데 높을수록 빨히 돌아가는게 아니라 돌렸을때 빨리돌아가는 시점과의 시간을 설정합니다. 1일때 90도부터 빨라진다고하면 5로 설정해두면 18도에서 빨라집니다.
데드존값 +조준가속화 값으로 인식하시면 됩니다.
물론 몸을 틀어서 시점이동과 몸통의 방향전환 시점값도 포함합니다.
2.직진이동감도
최근 패치로 움직임이 모든방향으로 부드러워졌습니다. 이때문에 기존엑박유저들은 한때 맨붕이었죠. 앞으로 똑바로 뛸수가 없었습니다. 왼쪽스틱을 조금만 틀어도 엉뚱한 방향으로 뛰거니 낙하시 방향이 틀려서 힘들었습니다. 이값을 적절히 조정하면 그러한 부분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100으로 두면 전진시 좌우로 이동할수 없게됩니다.
2. 이동감도
왼쪽스틱으로 이동시 달리는 모션까지 시간입니다. 걸어가다가 달리게되는데 높을수록 걸어가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높은값을 유지하면 민첩해지지만 조용하게 움직이는건 힘들어집니다.
3. 수직이동감도배수
우측스틱을 상하로 움직이는 속도를 결정합니다. 높으면 빠르게 상하로 조준가능하지만 반동컨트롤이 힘들어집니다.
4. 일반상태감도
카메라 전환속도의 결정입니다. 문제는 견착이나 스코프모드가 아닌 상태에서 싸울때 이감도가 높으면 화면이 날라다닙니다.
5.조준가속화속도
데드존에서 설명함
견착모드(3인층조준)과 스코프모드에 너무 고착화되지 않으시길 권장해드립니다. PC판보다 일반상태로 근접전을 치르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지금은 훈련장이 있으니 충분히 연습해보세요.
또 탬파밍시 조준과 격발트리거를 사용하면 7칸씩 이동할수 있으니 빨리 파밍가능합니다.
연사에 집착하시 마세요. 끊어 쏘는거에 익숙해질수록 유리해집니다.
생각나는데로 적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탬파밍시 조준과 격발트리거를 사용하면 7칸씩 이동할수 있으니 빨리 파밍가능합니다.” 이부분 보충설명 부탁드려요 ㅠㅜ 이해가 안가네요ㅠㅜ
조준 버튼과 사격 버튼
7칸씩 가는게 무슨말이죠??? 조준과 사격을 하는데 캐릭터가 간다뇨???
아이템창 열고 파밍할때 물품들을 건너뛸수 있습니다 차례로 안내리고
적을 죽이고 적 아이템 파밍시 왼쪽 물품목록에서 아이템 고를때 트리거를 이용하면 7칸씩 움직인다는 말씀이신지요?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앗싸리 근접전은 샷건이고 돌격은 차라리 단발로 하는게 훨씬 정확도가 높아서 단발로만 이용합니다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ㅎ
추천~~!!